속상하지만 ㅠㅠ소통하는 거 같아서 좋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속상하지만 ㅠㅠ소통하는 거 같아서 좋아

511 2014.10.20 17:17

짧은주소

본문

단지 연예인과 팬의 감정이 아닌
서로 소통하는 것만 같아서....

물론 이번일이나 안좋은 일에 대해 다 알게 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냥... 딴 뜻없이 서로 말안해도 알 수 있는 감정이라서 좋아
이건 누구도 모를 거야
광덕들과 기광이만 알수도...


슬프지만 기광인 정말 우리가 지켜줘야할 거 같아
우리 다들 힘내자!!!!!
다들 지치지말고!!
우리가 안지키면 누가 지키겠어
다들 힘내자 광덕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18

진짜 기광인 감동이다ㅠㅠ

파이리2 2014.10.20 17:19

기광이 지키는 일은 멈추지않아
욕도 안멈출거지만 ㅋㅋㅋ 기광아 지켜줄께
병큡한테서 지켜줄꼬야.울 이쁘니

파이리3 2014.10.20 17:19

이 기분 광덕들과 기광이만 알 수 있는거지.... ㅠㅠ

파이리4 2014.10.20 17:21

마자ㅠㅠ

파이리5 2014.10.20 17:22

맞아맞아ㅠㅠ

파이리6 2014.10.20 17:50

울기광 아님 말할곳도없어ㅜㅜ
아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7 2014.10.20 17:22

기광이는 정말루 천사야 ㅠㅠㅠㅠㅠㅠ 모든걸 다 알고 헤아리고 있어 비루한 나년이 좋아해도 되나 싶을정도야ㅠㅠㅠㅠㅜㅜㅠㅠ 알아줘서 고맙고 고맙고 또 힘이 못되어줘서ㅠ미안하구 그르타ㅜㅠ

파이리8 2014.10.20 17:25

힘들고 속상할때마다 나타나서 위로해준다ㅠㅠ 이런 속상한 일이 나중엔 추억이 될 정도로 기광이가 행복해졌음 좋겠다

파이리9 2014.10.20 17:25

나도 기광이가 지금보다 더더더 행복했음 좋겠다 그럼 나도 행복할 거 같음 ㅜ

파이리10 2014.10.20 17:27

우리는 기광이 지켜주고 기광이는 우리마음 토닥여주고... 기광이 좋아한 이후로 늘 하는 생각인데 내가 이렇게까지 좋아한 연예인이 기광이라서 참 다행이라는거 ㅜㅜ
아... 우리 기광이 정말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

파이리11 2014.10.20 17:46

이런 천사같은 아이를 좋아하는 우리는 행운이야 ㅠㅠ

파이리12 2014.10.20 18:31

기광인 정말 천사인가봐 ㅠㅠ 늘 기광이에게 치유받는다

파이리13 2014.10.20 19:28

광덕은 정말 기광이때문에산다 ㅠㅠ 정말루.......파이리들과.....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