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틀어줄까... 392 2014.10.20 15: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p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벌써 두곡째 틀어주는데 쏘핫도 틀어주겠지..? 기광이 곡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너무 좋은데... 방송 안타기엔 너무 아까워...ㅠㅠ 이래저래 새벽부터 지금까지 쭉 속상하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7 혹시나해서 나도 계속 듣고는 있는데 쏘핫이라도 틀어줄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혹시나해서 나도 계속 듣고는 있는데 쏘핫이라도 틀어줄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29 틀어주리라 믿는다!!! 그래서 듣고 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다른곡 나올때마다 기광이 목소리 들리니까 더 보고 싶다 ㅜㅜㅜㅜㅜㅜ 0 0 틀어주리라 믿는다!!! 그래서 듣고 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다른곡 나올때마다 기광이 목소리 들리니까 더 보고 싶다 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15:29 나도 혹시 틀어줄까 하고 이왕 고릴라 깐거 듣고 있음... 틀어주면 좀 마음이 나아질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혹시 틀어줄까 하고 이왕 고릴라 깐거 듣고 있음... 틀어주면 좀 마음이 나아질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29 틀어줘라 진짜.. 아 딥빡...... 0 0 틀어줘라 진짜.. 아 딥빡...... 파이리5 2014.10.20 15:30 기대는 안할래.....틀어주면 좋은거고... 0 0 기대는 안할래.....틀어주면 좋은거고... 파이리6 2014.10.20 15:33 별로... 안왔으니깐 더 안해줄 것 같아 0 0 별로... 안왔으니깐 더 안해줄 것 같아 파이리7 2014.10.20 15:41 걍 울 파이리들이 주구장창 so hot 듣자 0 0 걍 울 파이리들이 주구장창 so hot 듣자 파이리8 2014.10.20 15:42 소속사가 안해주고 공중파를 못 타면 울끼리라도 들어야지ㅠㅠㅠㅠㅠ 0 0 소속사가 안해주고 공중파를 못 타면 울끼리라도 들어야지ㅠㅠㅠㅠㅠ
댓글목록
혹시나해서 나도 계속 듣고는 있는데 쏘핫이라도 틀어줄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틀어주리라 믿는다!!! 그래서 듣고 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다른곡 나올때마다 기광이 목소리 들리니까 더 보고 싶다 ㅜㅜㅜㅜㅜㅜ
나도 혹시 틀어줄까 하고 이왕 고릴라 깐거 듣고 있음... 틀어주면 좀 마음이 나아질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틀어줘라 진짜.. 아 딥빡......
기대는 안할래.....틀어주면 좋은거고...
별로... 안왔으니깐 더 안해줄 것 같아
걍 울 파이리들이 주구장창 so hot 듣자
소속사가 안해주고 공중파를 못 타면 울끼리라도 들어야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