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핫 틀어줄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쏘핫 틀어줄까...

392 2014.10.20 15:26

짧은주소

본문

벌써 두곡째 틀어주는데 쏘핫도 틀어주겠지..?
기광이 곡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너무 좋은데...
방송 안타기엔 너무 아까워...ㅠㅠ
이래저래 새벽부터 지금까지 쭉 속상하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7

혹시나해서 나도 계속 듣고는 있는데 쏘핫이라도 틀어줄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29

틀어주리라 믿는다!!! 그래서 듣고 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다른곡 나올때마다 기광이 목소리 들리니까 더 보고 싶다 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15:29

나도 혹시 틀어줄까 하고 이왕 고릴라 깐거 듣고 있음... 틀어주면 좀 마음이 나아질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29

틀어줘라 진짜.. 아 딥빡......

파이리5 2014.10.20 15:30

기대는 안할래.....틀어주면 좋은거고...

파이리6 2014.10.20 15:33

별로... 안왔으니깐 더 안해줄 것 같아

파이리7 2014.10.20 15:41

걍 울 파이리들이 주구장창 so hot 듣자

파이리8 2014.10.20 15:42

소속사가 안해주고 공중파를 못 타면 울끼리라도 들어야지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