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엿만 배부르게 먹은 느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오늘 엿만 배부르게 먹은 느낌..

776 2014.10.20 15:46

짧은주소

본문

어젯밤엔 배좀 불렀니? 배가 덜찬듯ㅎㅎㅎ
오늘도 먹어. 옛다~ 엿이다( ͡° ͜ʖ ͡°)(feat.큐브)
엿으로 배채우고 몸에 똥칠한 기분이 이런건가?
내 멘탈 어쩔.... 너덜너덜..
이제컴백했는데 10년은 푹 삭은 느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48

나오늘 한끼도 못먹음 ㅠㅜ

파이리2 2014.10.20 15:54

파이리얌 아무래도 큡 새끼들이 우리 덩치 유지 못하게 하려는 ㄱㅐ수작인거 같다!밥먹어 징쨔 맛있게 두그릇 먹어!덩치 더 키워서 우리 짱뜨러 가자!무게로 눌러서 네모상자 찌부탱 시키자고!밥 꼭먹엉♥

파이리3 2014.10.20 15:48

컴백으로 설레고 좋아하기만도 바쁜데 이렇게 똥만 주고 광덕들 분노하고 우울하게 만드는거 진짜 싫다ㅜㅜ

파이리4 2014.10.20 15:49

큐브땜에 주름하나 늘었어.. 아무리 좋은 크림을 썬들 뭐하니? 큐브만 없음 파이리들 5살은 어려보일걸...

파이리5 2014.10.20 15:49

페이스북사진빠져있음 -> 사칭미워로 마무리 -> 게릴라콘서트 엉망진창 - > 쏘핫 CD only -> 라디오공지X
진짜 딥빡침................... 미친 마냥행복 해야 할 컴백에 이게 뭐야......

파이리6 2014.10.20 16:21

분노에 분노를...그래서 어제의 분노는 잊어버리고 있었어ㅠㅠㅠ정말 이거 보면 나쁜 시나리오를 안 쓸수가 없네

파이리7 2014.10.20 15:50

아오 진짜 난 6도시 미션 보고 짜증나서 그 상태로 운전하다가 사고날뻔 ...

파이리8 2014.10.20 15:54

내멘탈은 어제 이후로 돌아오질 않는다…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