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얼마나 참아야 하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o2 주소복사
본문
진짜 어제 거지같은 사태 벌어지고 나서부터 진짜 어이털려서 울기광에 글 하나 안남겼어.
댓글만 달고 사태지켜보고, 밤 거의 새다시피 기광이 걱정하고,
그렇다고 오늘되서도 마음을 안정을 찾은 것도 아닌데.
왜 또 똥위에 또 똥 투척한대?
우리 똥독올라 죽으라는거야 뭐야!
그리고 이 쯤되면 쏘핫도 한번 틀어줄만 한데, 왜 안틀어주는데.
나 진짜 화병나서 죽을 것 같아!!!!!!!!!!!!!!!!!!!!!!
댓글만 달고 사태지켜보고, 밤 거의 새다시피 기광이 걱정하고,
그렇다고 오늘되서도 마음을 안정을 찾은 것도 아닌데.
왜 또 똥위에 또 똥 투척한대?
우리 똥독올라 죽으라는거야 뭐야!
그리고 이 쯤되면 쏘핫도 한번 틀어줄만 한데, 왜 안틀어주는데.
나 진짜 화병나서 죽을 것 같아!!!!!!!!!!!!!!!!!!!!!!
0

댓글목록
분노하다가도 기광이가 가라앉혀주고 해서 가만있다보니 얘네들이 진짜 우습게 보나....진짜 엿이라도 던지고 오고 싶다.
난 지금....햇수로는 거의 6년째 참고 있는데..
언제 끝날지 모루겠음 이 똥들..
성인군자 되셨겠군!!!
이러다 세계 4대 성인이 아니라 100만 성인 출연하는 거 아닌가 몰라..큡 땜에
활동시작부터 똥을 다발로 주네 그것도 소속사가....ㅋㅋㅋㅋ 나도 홧병일보직전인데 억지로 초콜렛 먹고 있어…
이게 참... 가만히 있으면 우리를 아무말도 못하는 등신으로 알거 같고.. 성격대로 난리지랄발광 하면 기광이한테 별로 좋지 않을거 같구...
으아... 나 국시볼때보다 더 어렵다... 큐브는 참.. 그냥 답이 없다..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