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참아야 하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얼마나 참아야 하냐?

439 2014.10.20 15:48

짧은주소

본문

진짜 어제 거지같은 사태 벌어지고 나서부터 진짜 어이털려서 울기광에 글 하나 안남겼어.
댓글만 달고 사태지켜보고, 밤 거의 새다시피 기광이 걱정하고,
그렇다고 오늘되서도 마음을 안정을 찾은 것도 아닌데.

왜 또 똥위에 또 똥 투척한대?
우리 똥독올라 죽으라는거야 뭐야!
그리고 이 쯤되면 쏘핫도 한번 틀어줄만 한데, 왜 안틀어주는데.

나 진짜 화병나서 죽을 것 같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50

분노하다가도 기광이가 가라앉혀주고 해서 가만있다보니 얘네들이 진짜 우습게 보나....진짜 엿이라도 던지고 오고 싶다.

파이리2 2014.10.20 15:50

난 지금....햇수로는 거의 6년째 참고 있는데..
언제 끝날지 모루겠음 이 똥들..

파이리3 2014.10.20 15:52

성인군자 되셨겠군!!!
이러다 세계 4대 성인이 아니라 100만 성인 출연하는 거 아닌가 몰라..큡 땜에

파이리4 2014.10.20 15:51

활동시작부터 똥을 다발로 주네 그것도 소속사가....ㅋㅋㅋㅋ 나도 홧병일보직전인데 억지로 초콜렛 먹고 있어…

파이리5 2014.10.20 15:53

이게 참... 가만히 있으면 우리를 아무말도 못하는 등신으로 알거 같고.. 성격대로 난리지랄발광 하면 기광이한테 별로 좋지 않을거 같구...
으아... 나 국시볼때보다 더 어렵다... 큐브는 참.. 그냥 답이 없다..

파이리6 2014.10.20 15:58

222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