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화나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무리 화나도

442 2014.10.20 15:50

짧은주소

본문

우리가 행복하려면 기광이가 행복해야 하고 기광이가 행복하려면 비스트가 행복해야하고 비스트가 행복하려면.....(아 쓰기 싫다)소속사와 원만해야 하니 이쯤에서 접자
그래도 벼락맞을 확률로 나나 내 주위 사람이 글쟁이가 되면 온갖 궁예와 나쁜 시나리오를 한아름 안겨줄테다..막장 드라마 나오겠지...아주 객관적이든 주관적이든 보게되면 시청자들이 쌍욕을 해댈거야...에휴..에고에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51

화날땐 그냥 냅두면 됨.. 파이리들이 다 어린것듀 아니고 다 알아서 자정작용하니까~ 여기서라도 말못하면 어디서 하겠어 ㅎㅎ

파이리2 2014.10.20 15:56

2222222 불 냈다가 알아서 불끔. 이해해줄만한 곳에서 화풀이 못하면 파이리들 홧병나ㅠㅠ 아무튼 큐브가 젤 나쁜 인간들임.

파이리3 2014.10.20 15:55

피드백 하나 없는데 왜 접어야하는지 나는 모르겠다
구더기 무서워서 장못담을까
할말은 해야한다고생각해 한두번이야 넘어가지..너 파이리 말 이해 못하는건 아니야

파이리4 2014.10.20 15:58

여기에서라도 이렇게 풀어야지 안그러면 홧병날듯
너 파이리가 하는 말도 이해 안가는 건 아니지만
매번 두리뭉실 넘어가면 더 얕잡아봐
솔직히 쏘핫 음원도 안풀리는거 팬들이 항의해서 풀린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파이리5 2014.10.20 16:04

음원 안풀면 팬들이 항의할거란거 큡도 각오하지 않았을까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큡이 팬들 항의 피드백 들어주고 그렇게 빨리 해줄 놈들이 아님ㅠㅠ
음원사이트 한곳에서 풀려서 어쩔수없이 나머지도 푼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파이리6 2014.10.20 16:03

이제까지 줄곧 좋은게 좋은거고 기광이 잘 되라고 참고 넘어갔더니 지금 이렇게 된 거 같은데
너 파이리가 무슨말 하는지는 이해하겠지만 나도 피드백조차 안 하는 큐브한테 계속 참아줘야 한다는 생각은 안 들어
할 말은 해야지 안하고 있으니까 호구로 보인거같아

파이리7 2014.10.20 16:05

글 쓴 파이린데..너 파이리들 말 다 맞아...이렇게 귀하고 사랑스런 존재를 사랑만 하기도 바쁜데....심장이 너덜너덜해지고 하루 아침에 5년 늙을정도로 롤코타고..엎친데 덮친격으로 분노를 끼얹는 큡을.. 근데 소심해서인지 이러는게 기광이에게 해가 갈까봐...그게 걱정되어서..내 화가 광쁘에게 나쁜 영향으로 갈까봐서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16:07

몇 번짼데, 언제까지 그래야 하는지 나는 모르겠어.
왜? 어제 일 해명 안한 것부터 화나죽겠는데. 큐브는 전화도 안받는다는데.
우리가 항상 이런식으로 넘어가니까 우리를 똥으로 보고 계속 똥 추척하는 거 같아.
너 파이리 뜻 이해 못하는 건 아냐.

파이리9 2014.10.20 16:19

접긴 뭘 접어... 속병이 나도 끙끙 앓기만 하라고?.. 여기서라도 풀어야지
지금 상황은 비스트는 행복한데 기광이는 별로 안 행복한것 같아서 더 열불나... 컴백했는데 왜 자꾸 기광이를 소외시키냐구!!! 저번 스케쥴 끝나자마자 갠활동하면서 비스트 홍보도 열심히 한 결과가 이거라니... 더 화딱지가 난다 큐브개깩기들ㅡㅡ

파이리10 2014.10.20 16:20

난 여기서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활동 좀 열심히 하자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