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누가 더 독한지 보여줘야지 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jK 주소복사
본문
큡 ㅂㅅ짓 계속 할때마다
미치년 머리풀고 달려들거야 ^^
탈덕따위 없엉
절대 기광이한테서 안떨어질거얌
악착같이 붙어서 지켜줘야지
내새끼 이쁜새끼 ㅠㅠ
뭐든 열심히하고 ㄷㅏ 잘해내는 이쁘니
평생 사랑해야지 ㅠㅠ
나 어제 속상해서 첨으로 기광이한테 멘션 날렸다는
파이린데
두번째 멘션을 큡에게 날렸다고한다 ^^
고맙네 안하던 sns활동 활발하게 만들어주고^^
미치년 머리풀고 달려들거야 ^^
탈덕따위 없엉
절대 기광이한테서 안떨어질거얌
악착같이 붙어서 지켜줘야지
내새끼 이쁜새끼 ㅠㅠ
뭐든 열심히하고 ㄷㅏ 잘해내는 이쁘니
평생 사랑해야지 ㅠㅠ
나 어제 속상해서 첨으로 기광이한테 멘션 날렸다는
파이린데
두번째 멘션을 큡에게 날렸다고한다 ^^
고맙네 안하던 sns활동 활발하게 만들어주고^^
0

댓글목록
그러게 어쩜 이런 회사가 다 존재하네
큡한테 항의 트윗도 열심히 날리고 난 새벽에 날릴예정.온라인 활동도 열심히 하자 더럽다고 피하지말고
진짜 이제 남의 눈이고 나발이고 내새끼 다치는 꼬라지 더이상은 두고 못 보겠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 큡한테 직멘쐈어 별걸 다하게 만드네 대다나다 진쯔.... 이럴수록 더욱 기광이를 부둥부둥하게 된다ㅠㅠ
나도 항의 트윗에 메일 계속 날려야겠음!!
큡 ㅡㅡ 부들부들
소속사가 안티 수준. 욕먹는거 지겹지도 않은지..
우리 욕하는거 지겨운데.. ㅠㅠㅠㅠㅠ
누구 좋으라고 탈덕? 똥 투척했던거 다 기억하고 다 모아둘꺼다.
근데 걔네 뭘 보긴 보냐? 나도 직멘 날리면서 항상 궁금하더라...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 애들이 아니잖아.. 걔네가.. 전화도 안받는데..
본다면 이렇게 갱생의 의지가 없을 수 있는거냐고!!!
그냥 회사 앞에가서 피켓하나 들고 있어야하나? 망할놈의 큐브.. 별생각을 다하게 해요...
ㅈ.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면 더 핫바지로 볼거같아서..
=19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ㅎ 수없이 어르고 달래고 욕해도 그냥 매번 이러는게 허무하니까 푸념들어 놓거임~
우리 같이 싸워서 꼭 이겨보자;;; 망할큐브!!
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