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야 큐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W 주소복사
본문
니네가 이런다고 내가 기광이한테서 떨어질거 같아?
꺼져라.......
어디 계속 똥을 투척해봐
나는 더 단단해질것이다!
이 세상에서 제일 멍청하고 무능력한 파란 네모상자야
아니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전 유리멘탈이랍니다.....
제 멘탈 시험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다신 똥 투척하지 않는다고 약속해주시면 그동안 우리에게 줬던 빅엿똥들 잊고 영원히 큡 사랑할게요
ㅅ
ㅂ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와 진짜 이쯤에서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함
큡은 광덕 안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나 큡한테 뭐 잘못한거 있나봐
이새키들 우리 기광이는 괴롭히지 않겠지?ㅡㅡ
그럼 진짜 전쟁이다 다 죽일거야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글이 다소 격하다면 미안해
어디가서 하소연 할곳도 없고 속으로 삭히는것도 지쳤다
쫌 내뱉어야 나도 살거같아서 요기서 욕해봄....휴.....
진짜 위에 쓴대로 정신이 오락가락해
다중이 된 기분이야.......
꺼져라.......
어디 계속 똥을 투척해봐
나는 더 단단해질것이다!
이 세상에서 제일 멍청하고 무능력한 파란 네모상자야
아니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전 유리멘탈이랍니다.....
제 멘탈 시험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다신 똥 투척하지 않는다고 약속해주시면 그동안 우리에게 줬던 빅엿똥들 잊고 영원히 큡 사랑할게요
ㅅ
ㅂ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와 진짜 이쯤에서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함
큡은 광덕 안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나 큡한테 뭐 잘못한거 있나봐
이새키들 우리 기광이는 괴롭히지 않겠지?ㅡㅡ
그럼 진짜 전쟁이다 다 죽일거야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글이 다소 격하다면 미안해
어디가서 하소연 할곳도 없고 속으로 삭히는것도 지쳤다
쫌 내뱉어야 나도 살거같아서 요기서 욕해봄....휴.....
진짜 위에 쓴대로 정신이 오락가락해
다중이 된 기분이야.......
1

댓글목록
계속 똥 투척해봐라. 그 똥 모았다가 파란상자 다 덮어버릴라니까ㅡㅡ
ㅋㅋㅋㅋㅋ 그럴 상황은 아닌데...댓글 잼있어
망할회사가 애들을 다중이로 만들고 있어..
존나 열받은 상태인데 글 보니까 좀 웃음이 남ㅋㅋㅋㅋ너파이리=나파이리!!나도 안떨어질테야
쉰소리좀 울기광에 해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누구한테 얘기해?? 엄마한테? 친구한테? 아님 머글컼뮤니티에?
말 그래도 속상한 마음에 쓰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브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존나 짜증남..
큡레기 걍 변태아니야? 욕먹을수록 신나서 더 날뛰는..
정말 진지하게 맞을수도 있다고 생각했어..
얘네는 나중에 심각한 사이코패스가 될 가능성이 있어...
사회를 위해 척결하자..
나도 심각하게 변태 아닐까라는 생각해 본적있음ㅋㅋㅋ
그럼...이정도로 광쁘에게서 떨어질 수는 없지
다소 멘탈이 깨지고 급 노화가 진행되고 똥독이 오르더라도 우리는 광쁘 미소만으로도 치유되니까...쭉 가는거지
큐브땜에 열받았다가 기광이 보면 좋아하다가 기광이 짹이나 글 보면 또 차분해지고.. 뫼비우스잼 ㅠㅠㅠㅠ
진짜 다중이 같아 ㅠㅠㅠ
개공감
아 광덕들 상태 지금 다 비슷한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 빡쳐서 큐브고 뭐고 때려부시고 쌍욕 직멘으로 쏘고싶다가 큐브랑 이쯤에서 그만하기로 타협보고 싶기도 하고....아....
나는 대전일을 기점으로 오늘 컬투쇼까지 불과 며칠 안되지만 큡 욕 엄청하고 저주도 많이해서 나 지옥갈듯....나쁜놈들아 광덕 괴롭히지마라ㅗㅗ기광이로 끙끙 앓아도 모자랄 시간인데 니네 생각하면서 욕하는거 너무 아깝단말이다!!내 금같은 시간 기광이만 생각하게 냅둬 이놈들아!!어휴 답답해
음원 공개땜에 속상한거 기광이 보고 풀려고 했는데 아쉽네~~~
근데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뭔가 액션을 취해야 하는 건 아닐까 ㅠㅠ 뭔가 팬 입장에서 무시당하는 기분?이야 제대로 된 사과도 없고 ...
가만히 있어서 이러나 싶다가도 또 뭔소리 나올까봐 피해갈까봐 걱정도 되니까 딱히 뭘 할 수도 없고 머리가 아프기도 하고 ㅠㅠ
때려부셔서 찌그러지기라도 한다면 징쨔 압장서서 졸라게 패주고 싶음.....타협 원츄해.....진짜 힘듬ㅋㅋㅋㅋㅋ하루에 똥을 몇번 투척함?ㅋㅋㅋㅋㅋ새벽에 열뻗치다가 기광이 셀카로 치유받고 슬슬 멘탈 회복되려는 시점에 또 빅똥 투척....재밌다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