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침착해! 침착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Xe 주소복사
본문
(미리 말하지만 절대 화내지말라는 게 아님)
우리 다들 너무 불타올라서 파이들끼리 쪼금 충돌되는 거 같아서^_^
서로 맘 모르는 거 아니고 기광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다 같은 가 알지? 조금만 다운다운하장
우리가 단단해야 기광일 지킬 수 있당!!!
파이리들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우리 다들 너무 불타올라서 파이들끼리 쪼금 충돌되는 거 같아서^_^
서로 맘 모르는 거 아니고 기광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다 같은 가 알지? 조금만 다운다운하장
우리가 단단해야 기광일 지킬 수 있당!!!
파이리들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0

댓글목록
동감입니당.
기광이 목소리 들려 ㅜㅜ 너글이 좀 날 안정시켰어 ㅋㅋㅋㅋ고마워 파이리들 사랑한다 ㅠㅠ우리가 기광이 지켜주자 ㅜㅜ
릴렉스~
쏘 핫 들으며 스마일하자.
울기광이가 이것도 보고 있을거야
침착해 기광이가 하는 모습이 떠올라서 미소가ㅋㅋㅋ
파이리들 대동단결!!! 이럴수록 우리끼리 잘 뭉쳐야 해!
우리 다 같은 마음이쟈나 ~ㅠㅠ
그래~ 얘두라~ 우리 이제 침착해!
자유롭게 글 올릴수있지만 어제부터 글이 않좋은 것만 너무 많이 올라오는것도 좀 속상해.. ㅠ
여기서라도 화를 풀고 싶은 마음도 충분히 이해하지만 비슷한류의 게시글이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그래..
솔직히 기광이 음원 방송에서 앞으로도 안틀어줄것같으니까 그냥 기대하지말자ㅠㅠㅠㅠㅠ 기광이의 이런 희생이 있으니까 오래오래 유지되는거라 믿고..
비록 회사는 구멍가게 회사이지만 기광이는 구멍가게스타가 아닌 슈스기니까 기광이만 믿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