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스케줄이랑...주간아이돌...궁금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주...스케줄이랑...주간아이돌...궁금해~

864 2014.10.20 13:15

짧은주소

본문

음원 풀렸잖아~~
이번주부터 음악방송 쭉 나오겠지
목욜부터...
오늘 컬투랑 안녕하세요는 아는데...
주간아이돌도....나오겠지....안나올려나....
울....꽝꽝이 보고픈데~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3:21

모르징... 주간아는 나왔음좋겠다 ~

파이리2 2014.10.20 13:25

JCcHXB7.jpg?1
출처 : 비스트공식카페
에서 가져왔당

파이리3 2014.10.20 13:32

고마워~~~ 엠카....미워

파이리4 2014.10.20 13:28

엠카안나와서 금욜부터볼수있음ㅠ엠레기샛기야

파이리5 2014.10.20 13:30

엠카...안 나오네 ㅡㅡ 왜.......왜.....왜.....ㅠㅠ

파이리6 2014.10.20 13:30

주간....아돌 녹화 이야기가 없지....... 꽝꽝이 보고픈데...

파이리7 2014.10.20 13:34

주간아에는 진짜 나오면 좋겠는데 ㅠㅠㅠ

오밤이 레젼드인데 선희이젠 언니가 아니라 디제이 바껴서 젤 아쉬워....ㅜㅜ

파이리8 2014.10.20 13:45

점심 먹으면서 주간아이돌 복습하고 왔는데, 볼 때마다 재밌어 ㅋㅋㅋㅋ 꼭 나왔으면 좋겠당.....ㅜㅜ

파이리9 2014.10.20 13:52

그 때 지장 찍었으니까 나오겠지~ ^-------------^

파이리10 2014.10.20 14:31

주간 아이돌 기대중 인데
아 오밤 정선희 언니 하루 스폐설 디제이 나와서 비스트랑 2시간 풀로 해줬음 좋겠어 ㅠ.ㅠ 인제 레전드 없다는게 슬프다

파이리11 2014.10.20 14:41

엠레기 븅신들 ㅡㅡ

주간아 완전 기대중이야ㅠㅠㅠ

Total 39,149건 132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