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규ㅏㅇ이 안와써ㅜㅠㅠㅍ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규ㅏㅇ이 안와써ㅜㅠㅠㅍ

538 2014.10.20 15:06

짧은주소

본문

ㅠㅠㅠㅠㅠㅠㅠ
스타일로그 촬영중이라고 지금 말하네..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07

ㅜㅠㅠㅠㅜ으엉엉 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07

아쉬워라 ㅜㅜ 보고팠는데

파이리3 2014.10.20 15:09

아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1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5:12

헐......... 어이 없어라,,, 하필이면 얘들 딱 나올 시간에 이사님 호출하셔서 짜증이었는데... 종종 걸음으로 일처리하고 와보니... 우리 기광이 어디있냐고...
마이크가 5개 셋팅 되어있길래 설마설마 했는데ㅠㅠㅠ 보고싶어 기광아

파이리6 2014.10.20 15:45

너무해 ㅠㅠㅠ

Total 39,149건 132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