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규ㅏㅇ이 안와써ㅜㅠㅠㅍ 538 2014.10.20 15: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e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ㅠㅠㅠㅠ 스타일로그 촬영중이라고 지금 말하네..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07 ㅜㅠㅠㅠㅜ으엉엉 ㅜㅠㅠㅠ 0 0 ㅜㅠㅠㅠㅜ으엉엉 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07 아쉬워라 ㅜㅜ 보고팠는데 0 0 아쉬워라 ㅜㅜ 보고팠는데 파이리3 2014.10.20 15:09 아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1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fEkyIHv.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5:12 헐......... 어이 없어라,,, 하필이면 얘들 딱 나올 시간에 이사님 호출하셔서 짜증이었는데... 종종 걸음으로 일처리하고 와보니... 우리 기광이 어디있냐고... 마이크가 5개 셋팅 되어있길래 설마설마 했는데ㅠㅠㅠ 보고싶어 기광아 0 0 헐......... 어이 없어라,,, 하필이면 얘들 딱 나올 시간에 이사님 호출하셔서 짜증이었는데... 종종 걸음으로 일처리하고 와보니... 우리 기광이 어디있냐고... 마이크가 5개 셋팅 되어있길래 설마설마 했는데ㅠㅠㅠ 보고싶어 기광아 파이리6 2014.10.20 15:45 너무해 ㅠㅠㅠ 0 0 너무해 ㅠㅠㅠ
댓글목록
ㅜㅠㅠㅠㅜ으엉엉 ㅜㅠㅠㅠ
아쉬워라 ㅜㅜ 보고팠는데
아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어이 없어라,,, 하필이면 얘들 딱 나올 시간에 이사님 호출하셔서 짜증이었는데... 종종 걸음으로 일처리하고 와보니... 우리 기광이 어디있냐고...
마이크가 5개 셋팅 되어있길래 설마설마 했는데ㅠㅠㅠ 보고싶어 기광아
너무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