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는 혹시 요정아닐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fD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팬들 더 코어화되게 해주는....
딴데고 아니고 몸 담고 있는 소속사가 이렇게 만드는건 또 처음이네ㅋㅋㅋㅋ
기광이랑 파이리들 단단하게 만들어줄려고 일부러 이러나? 싶을 만큼 매번 기광이한테 이러는거 화나고 짜증난다
휴 개같이 화는 내더라도 질리진 말아야지 병신짓하는거 앞으로도 하나하나 태클걸고 물고 뜯을거야
딴데고 아니고 몸 담고 있는 소속사가 이렇게 만드는건 또 처음이네ㅋㅋㅋㅋ
기광이랑 파이리들 단단하게 만들어줄려고 일부러 이러나? 싶을 만큼 매번 기광이한테 이러는거 화나고 짜증난다
휴 개같이 화는 내더라도 질리진 말아야지 병신짓하는거 앞으로도 하나하나 태클걸고 물고 뜯을거야
0

댓글목록
나도 그런 생각했다니까
광쁘와 광덕을 더 단단하게 결속시키려고 저러나....미친
ㅋ 죽이고 싶다 진심. 저것들이 무슨 생각이건 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