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ㅋ..진짜 큐브한테 대형 조공이라도 함 해야되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Y9 주소복사
본문
존나 애도 아직 안 낳아봤는데
마치 우리 애 잘봐달라고 학교 선생님한테 촌지라도 보내야할 거 같은 기분이다
어젠 존나 욕 욕 욕!!하다가
오늘은 진짜 지쳐서 이런 생각이 다 든다ㅎㅎ..
아 정말ㅋㅎㅎ
솔직히 다른때같으면
그냥 아쉬운 정도였을 거 같은데
어제 그 대형 똥 맞고 오늘 바로 이런 일 또 생기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보다 배로 아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우리 애 잘봐달라고 학교 선생님한테 촌지라도 보내야할 거 같은 기분이다
어젠 존나 욕 욕 욕!!하다가
오늘은 진짜 지쳐서 이런 생각이 다 든다ㅎㅎ..
아 정말ㅋㅎㅎ
솔직히 다른때같으면
그냥 아쉬운 정도였을 거 같은데
어제 그 대형 똥 맞고 오늘 바로 이런 일 또 생기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보다 배로 아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줘도 똥줄듯 ㅡㅡ누구 좋으라고 아오
어제아니야.... 오늘 새벽이었어 하루에 롤코를 몇번을 타는건지
진짜 팬이 소속 회사에 가수 잘봐달라고 해야하냐...
소속사가 팬한테 가수 잘봐달라는게 정상아냐??? 아오
근데 주고싶지도 않다....그돈으로 우리기광이 선물 더 주고싶다..
엿 조공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공이라길래 뭐?라고 했다가 속시원하다
굿아이디어~ 진짜 엄청나게 큰 엿 종류별로 주자..
이거 좋은 아이디어인데?
귀ㅛ싸대기 조공가면 제가 일등으로 나섬
시바련들 강냉이를 다 털어버릴거야
여기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