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진짜 큐브한테 대형 조공이라도 함 해야되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ㅋ..진짜 큐브한테 대형 조공이라도 함 해야되나

504 2014.10.20 15:25

짧은주소

본문

존나 애도 아직 안 낳아봤는데
마치 우리 애 잘봐달라고 학교 선생님한테 촌지라도 보내야할 거 같은 기분이다

어젠 존나 욕 욕 욕!!하다가
오늘은 진짜 지쳐서 이런 생각이 다 든다ㅎㅎ..


아 정말ㅋㅎㅎ


솔직히 다른때같으면
그냥 아쉬운 정도였을 거 같은데
어제 그 대형 똥 맞고 오늘 바로 이런 일 또 생기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보다 배로 아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7

줘도 똥줄듯 ㅡㅡ누구 좋으라고 아오

파이리2 2014.10.20 15:29

어제아니야.... 오늘 새벽이었어 하루에 롤코를 몇번을 타는건지
진짜 팬이 소속 회사에 가수 잘봐달라고 해야하냐...
소속사가 팬한테 가수 잘봐달라는게 정상아냐??? 아오

파이리3 2014.10.20 15:31

근데 주고싶지도 않다....그돈으로 우리기광이 선물 더 주고싶다..

파이리4 2014.10.20 15:33

엿 조공가고 싶다

파이리5 2014.10.20 15: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15:43

조공이라길래 뭐?라고 했다가 속시원하다

파이리7 2014.10.20 15:44

굿아이디어~ 진짜 엄청나게 큰 엿 종류별로 주자..

파이리8 2014.10.20 15:59

이거 좋은 아이디어인데?

파이리9 2014.10.20 15:35

귀ㅛ싸대기 조공가면 제가 일등으로 나섬
시바련들 강냉이를 다 털어버릴거야

파이리10 2014.10.20 15:43

여기 추가요

Total 39,149건 132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