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시간도 못자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두 시간도 못자고.....

405 2014.10.20 09:14

짧은주소

본문

두 시간도 못 자고 출근한 파이리야~~
늦덕인데 짧은 시간에 이렇게 심한 감정기복을 느껴본 건 첨이야!! 예쁘고 귀한 사람 좋아하면서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라는 러시아 고전소설을 떠올릴 줄이야!!!!!기광이만 보고 가자....끝까지 가자 라는 파이리들의 함성이 심장을 두들겨댔던 새벽이었어.
고맙고 감사해...기광이에게도 울기광에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9:15

나도 늦덕이고 첫 컴백인데 난 한시간 잤어ㅠㅠㅠ 근데 너무 행복하고 벅차다ㅠㅠㅠㅠㅠ 기광이 사랑해ㅠㅠㅠㅜㅜ

파이리2 2014.10.20 09:17

밤 꼴딱 샜다 밤에 눈물 찔끔 했더니 눈은 팅팅 부어가지고 꼴이 말이 아니야ㅠ 비는 오지만 다들 힘찬 하루 보내자!!!

파이리3 2014.10.20 09:17

난 돌리다 잠들어서 푹잤다ㅋ 새벽 완전 롤코였어ㅠㅠ

파이리4 2014.10.20 09:18

정말 롤코탔당 ㅠㅠ 피곤하니까 에너지드링크라도 마시고 일해!! 기광이만보고 가장♥

파이리5 2014.10.20 09:21

나도 두시간 자고 출근했다... 그 사이에 한시간 전에 깨서 순위확인하고 자고.
...정말. 잊을 수 없는 날이다. 기광아..사랑해 ㅠㅠ 울기광도 ㅠㅠ

파이리6 2014.10.20 09:27

나도 늦덕에 이번이 첫컴백인데 단시간에 엄청난 감정쓰나미가 몰려와서 참...그만큼 기광이가 더 많이 좋아졌어 기광이만 믿고가는거지♥ 어제 트윗보구 엉엉울었다 나는 그나마 2시간반 잤나?ㅠㅜㅜㅜ

파이리7 2014.10.20 09:47

나도 진짜 어제 롤코 제대로 타고ㅠㅠ에휴 기광이만 믿고 가자ㅠㅠ

Total 39,149건 133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