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컬투쇼!! 476 2014.10.20 09: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L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스트 출연한대~ 난 못듣지만 ㅠㅠ 파이리들 듣고 석탄쫌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9:55 아 어케ㅠㅠㅠㅠㅠㅜㅠ ㅅㅂ 역시 오늘 연차를 냈어여했어ㅠㅠㅠㅜㅜㅜㅠ 못듣쟈나ㅜㅜㅜㅜ 0 0 아 어케ㅠㅠㅠㅠㅠㅜㅠ ㅅㅂ 역시 오늘 연차를 냈어여했어ㅠㅠㅠㅜㅜㅜㅠ 못듣쟈나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20 09:55 오늘라이브하나??ㅠㅠㅠㅠㅠㅠ해줫음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 0 0 오늘라이브하나??ㅠㅠㅠㅠㅠㅠ해줫음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9:55 헐대박이런미친나는왜회사죠 ㅠㅠㅠㅠㅠㅠㅠ 0 0 헐대박이런미친나는왜회사죠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9:55 오오오 들어야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오오 들어야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09:56 어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 컬투쇼지???? 라됴 스케쥴 왜 안잡히나 햇더니만 ㅜㅜㅜ 0 0 어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 컬투쇼지???? 라됴 스케쥴 왜 안잡히나 햇더니만 ㅜㅜㅜ 파이리6 2014.10.20 09:57 근데 2시에바로나오는건아니지??ㅠㅠㅠㅠ몇시쯤나와?? 0 0 근데 2시에바로나오는건아니지??ㅠㅠㅠㅠ몇시쯤나와?? 파이리7 2014.10.20 09:58 라이브 하는거 아니냐능 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 저번 컬투쇼 기광이 조녜였댜나ㅜㅜㅜㅜㅜ청순 퍽발 했재나ㅜㅜㅜㅠㅠㅠㅠㅠ 회사 써글 ㅜㅜㅠ 0 0 라이브 하는거 아니냐능 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 저번 컬투쇼 기광이 조녜였댜나ㅜㅜㅜㅜㅜ청순 퍽발 했재나ㅜㅜㅜㅠㅠㅠㅠㅠ 회사 써글 ㅜㅜㅠ 파이리8 2014.10.20 10:05 헐헐!!!! 오늘 공부하기 글렀구나ㅠㅠ 배터리 아껴야겠다...ㅠ 0 0 헐헐!!!! 오늘 공부하기 글렀구나ㅠㅠ 배터리 아껴야겠다...ㅠ 파이리9 2014.10.20 10:08 나는 마음이...못보겠다 ㅠㅠㅠㅠㅠ 불판봐야지 ㅠㅠ 0 0 나는 마음이...못보겠다 ㅠㅠㅠㅠㅠ 불판봐야지 ㅠㅠ 파이리10 2014.10.20 10:09 아 왜때문에 오늘시험ㅠㅠㅠㅠㅠ 0 0 아 왜때문에 오늘시험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0:15 오오오오오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오오오오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아 어케ㅠㅠㅠㅠㅠㅜㅠ ㅅㅂ 역시 오늘 연차를 냈어여했어ㅠㅠㅠㅜㅜㅜㅠ 못듣쟈나ㅜㅜㅜㅜ
오늘라이브하나??ㅠㅠㅠㅠㅠㅠ해줫음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
헐대박이런미친나는왜회사죠 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오 들어야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 컬투쇼지???? 라됴 스케쥴 왜 안잡히나 햇더니만 ㅜㅜㅜ
근데 2시에바로나오는건아니지??ㅠㅠㅠㅠ몇시쯤나와??
라이브 하는거 아니냐능 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 저번 컬투쇼 기광이 조녜였댜나ㅜㅜㅜㅜㅜ청순 퍽발 했재나ㅜㅜㅜㅠㅠㅠㅠㅠ 회사 써글 ㅜㅜㅠ
헐헐!!!! 오늘 공부하기 글렀구나ㅠㅠ 배터리 아껴야겠다...ㅠ
나는 마음이...못보겠다 ㅠㅠㅠㅠㅠ 불판봐야지 ㅠㅠ
아 왜때문에 오늘시험ㅠㅠㅠㅠㅠ
오오오오오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