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역시 기광이목소리는 꿀이야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eP 주소복사
본문
어젠이것저것 속상하고정신없고그래서 그냥 귓구멍이란게 달려있으니 노래가들리는 수준이었고
지금 뒤늦게 가사창 띄어놓고 듣고있는데ㅠㅠㅠ꿀목ㅠㅠㅠㅠㅠㅠㅠ
다른아이돌팬인 내친구 요즘 기광이파트들으려고 암쏘리듣는다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뒤늦게 가사창 띄어놓고 듣고있는데ㅠㅠㅠ꿀목ㅠㅠㅠㅠㅠㅠㅠ
다른아이돌팬인 내친구 요즘 기광이파트들으려고 암쏘리듣는다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ㅇ ㅏ 정말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수록 달달해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곡에서 진짜 음색이 폭발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ㅜㅜㅜ ㅠ울오빠도 이번에노래듣고 기광이목소리오진데ㅋㅋㅋㅋ
진짜 ㅁ음색깡패 음색야쿠자 명불허전이쟈나ㅜㅜ
진짜 훅들어오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