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기광이목소리는 꿀이야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역시 기광이목소리는 꿀이야ㅠㅠ

410 2014.10.20 10:17

짧은주소

본문

어젠이것저것 속상하고정신없고그래서 그냥 귓구멍이란게 달려있으니 노래가들리는 수준이었고
지금 뒤늦게 가사창 띄어놓고 듣고있는데ㅠㅠㅠ꿀목ㅠㅠㅠㅠㅠㅠㅠ
다른아이돌팬인 내친구 요즘 기광이파트들으려고 암쏘리듣는다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0:24

ㅇ ㅏ 정말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수록 달달해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0:26

모든곡에서 진짜 음색이 폭발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0:28

맞아 ㅜㅜㅜ ㅠ울오빠도 이번에노래듣고 기광이목소리오진데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10:28

진짜 ㅁ음색깡패 음색야쿠자 명불허전이쟈나ㅜㅜ

파이리5 2014.10.20 11:20

진짜 훅들어오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3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