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그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그램

848 2014.10.20 11:52

짧은주소

본문

B0W6NmPCAAAj_jb.jpg:large

비가 오는 날엔
5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1:53

헐.. 기광아.. 이제 셀카도 잘찍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1:53

이쁘다ㅏㅠㅠㅠㅠ 내새끠 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1:53

잘생겨써ㅠㅠ 머리색이 짙어졌네

파이리4 2014.10.20 11:54

어구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1:54

셀카왜케잘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죽겟당

파이리6 2014.10.20 11:56

기광아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란다~ 잘생긴 내새끼ㅠㅠ

파이리7 2014.10.20 11:56

아 미친다 진짜 잘섹쁨귀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11:58

헐.....♥

파이리9 2014.10.20 11:58

애기 머리색 바꼈네우ㅜㅜㅡ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프니야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ㅜㅠㅠㅠㅠㅠ 가을 기광이쟈나ㅜ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11:59

이뻐 이뻐 잘생겼어 내새끼ㅜㅜㅜㅡ누ㅜㅜ

파이리11 2014.10.20 12:00

잘생겼다~~~멘탈갑 기광이ㅠㅠ

파이리12 2014.10.20 12:01

머리 어두워졋네 ㅠㅠㅠㅠ 이뿌다 ㅠㅠ 가을느낌 물씬이쟈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3 2014.10.20 12:02

니...트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12:04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0 12:05

헐 존잘쉬먀ㅠㅠㅠㅠ셀카역대급으로잘찍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2:05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0 12: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쳐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부니기 쩔어 존잘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0 12:08

여기서 누가 나 좀 꺼내줘ㅠㅠㅠㅠㅠㅜㅠㅠ 점심시간인데 밥 안먹어도 배부르네 ㅠㅠㅠㅜ 울애깅

파이리19 2014.10.20 12:15

딱 와이파이켜자마자 꽝트윗으로 알림와서 놀랬당ㅠㅜ분위기있는 남자ㅠㅜㅜㅜㅜ멋있다 머리색도 예뻐

파이리20 2014.10.20 12:21

피부봐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2:26

사진 보고 심쿵!!!

파이리22 2014.10.20 12:27

비가 오는 날엔 저런 귀여운 표정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0 12:31

비가오는날엔...
난 광쁘가 보고싶어ㅠㅠ

파이리24 2014.10.20 12:57

머리도 옷도 사진도 예쁘다 ^^

파이리25 2014.10.20 13:04

겁나 이뿌다ㅠㅠㅠ 존잘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0 13:29

우래기 분위기 있어 ㅠㅠㅠㅠㅠㅠ
머리색 짙어지니까 더더 멋있다아 애기야 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0 13:47

아 기광아 ㅠ

Total 39,149건 133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