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차트 459 2014.10.20 13: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광쁘노래 왜이렇게 순위떨어짐 ㅠㅠ 나밖에서 데이터 틀고 돌리고있는데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3:14 나도 계속 돌리고 있음..... 다들 돌리고 있지..? 0 0 나도 계속 돌리고 있음..... 다들 돌리고 있지..? 파이리2 2014.10.20 13:14 아무래도 1위도 중요하니까~ 이제는 타이틀 12시 30분을 주로 하는 거 같아 굿럭이랑 0 0 아무래도 1위도 중요하니까~ 이제는 타이틀 12시 30분을 주로 하는 거 같아 굿럭이랑 파이리3 2014.10.20 13:25 광쁘곡이 마지막트랙이기도하고 그냥 듣는사람들도 오늘 날씨 때문에 밝은곡보단 어두운곡을 선호하는것도 있는것같다~ 광덕들 열심히 쏘핫돌리자!! 0 0 광쁘곡이 마지막트랙이기도하고 그냥 듣는사람들도 오늘 날씨 때문에 밝은곡보단 어두운곡을 선호하는것도 있는것같다~ 광덕들 열심히 쏘핫돌리자!! 파이리4 2014.10.20 13:45 나한텐 당연히 그무엇보다 쏘핫이 우선이지요ㅠㅠㅠㅜ 0 0 나한텐 당연히 그무엇보다 쏘핫이 우선이지요ㅠㅠㅠㅜ 파이리5 2014.10.20 13:47 쏘핫 선물도 하고!! 그러자!! 파이야!! 0 0 쏘핫 선물도 하고!! 그러자!! 파이야!! 파이리6 2014.10.20 13:50 타이틀빼고 다 순위떨어지더라고 열심히 돌리자!! 0 0 타이틀빼고 다 순위떨어지더라고 열심히 돌리자!! 파이리7 2014.10.20 13:53 열심히하고있는데ㅠ그래두 열심히~~ 0 0 열심히하고있는데ㅠ그래두 열심히~~ 파이리8 2014.10.20 13:55 꼬리불 확키고 달리자 0 0 꼬리불 확키고 달리자 파이리9 2014.10.20 14:41 나도 계속 돌리는중인데 일하믄서 ㅠㅠ 0 0 나도 계속 돌리는중인데 일하믄서 ㅠㅠ
댓글목록
나도 계속 돌리고 있음..... 다들 돌리고 있지..?
아무래도 1위도 중요하니까~ 이제는 타이틀 12시 30분을 주로 하는 거 같아 굿럭이랑
광쁘곡이 마지막트랙이기도하고 그냥 듣는사람들도 오늘 날씨 때문에 밝은곡보단 어두운곡을 선호하는것도 있는것같다~ 광덕들 열심히 쏘핫돌리자!!
나한텐 당연히 그무엇보다 쏘핫이 우선이지요ㅠㅠㅠㅜ
쏘핫 선물도 하고!! 그러자!! 파이야!!
타이틀빼고 다 순위떨어지더라고 열심히 돌리자!!
열심히하고있는데ㅠ그래두 열심히~~
꼬리불 확키고 달리자
나도 계속 돌리는중인데 일하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