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자는 파이리들을 위한 12:30 mv 기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못 자는 파이리들을 위한 12:30 mv 기광

558 2014.10.20 03:45

짧은주소

본문

fsMgMCA.jpg


KNJSF2h.jpg


BaIpwyS.jpg


rgBjHjK.jpg


5iYbH4Y.jpg


기광이 보고 힐링하쟈...
마침 내폰에서는 노래도 history가 나온다
야밤에 겁나 잘어울리는 곡이네..


+캡쳐 더 추가.. 뮤비가 보라색감이 상당히 강하네
나 홀딱 밤샘 0ㅅo 크어
꽝모닝~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3:48

아휴 어쩜 저렇게 땀나게 잘생쁨;; 새벽에 봐도 좋고 아침에 봐도 좋고

파이리2 2014.10.20 03:55

저렇게 잘 생기고 능력있는 기광이 데꼬 있는 기획사는 뭔 복이여 자격도 없는 네모새퀴들

파이리3 2014.10.20 05:31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5:51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최고야 아주 그냥 ㅜㅜ

Total 39,149건 133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