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못 자는 파이리들을 위한 12:30 mv 기광 558 2014.10.20 03: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b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보고 힐링하쟈... 마침 내폰에서는 노래도 history가 나온다 야밤에 겁나 잘어울리는 곡이네.. +캡쳐 더 추가.. 뮤비가 보라색감이 상당히 강하네 나 홀딱 밤샘 0ㅅo 크어 꽝모닝~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3:48 아휴 어쩜 저렇게 땀나게 잘생쁨;; 새벽에 봐도 좋고 아침에 봐도 좋고 0 0 아휴 어쩜 저렇게 땀나게 잘생쁨;; 새벽에 봐도 좋고 아침에 봐도 좋고 파이리2 2014.10.20 03:55 저렇게 잘 생기고 능력있는 기광이 데꼬 있는 기획사는 뭔 복이여 자격도 없는 네모새퀴들 0 0 저렇게 잘 생기고 능력있는 기광이 데꼬 있는 기획사는 뭔 복이여 자격도 없는 네모새퀴들 파이리3 2014.10.20 05:31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5:51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최고야 아주 그냥 ㅜㅜ 0 0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최고야 아주 그냥 ㅜㅜ
댓글목록
아휴 어쩜 저렇게 땀나게 잘생쁨;; 새벽에 봐도 좋고 아침에 봐도 좋고
저렇게 잘 생기고 능력있는 기광이 데꼬 있는 기획사는 뭔 복이여 자격도 없는 네모새퀴들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최고야 아주 그냥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