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자작곡 대단한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pS 주소복사
본문
왜이래 히스토리 소핫 세곡 색깔이 완전 다 달라
근데 신기한게 전부 되게 기광이노래같다는게 딱 느껴짐ㅠㅠ
갭기광은 자작곡에서도 역시ㅠㅠㅠbbbb
왜이래 들을때마다 항상날반겨주던 하고 시작할때
꼭 기광이목소리 나올거같고ㅠㅠ 아 비투비노래지 ㅋ
이러고 듣다가 다음파트에 또 기광이 나올거같고 ㅋㅋ
히스토리도 처음 듣자마자 아 이건 누가들어도 이기광노래ㅠㅠㅠ
정통이기광장르ㅠㅠㅠ대놓고이기광곡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쏘핫은 또 완전 분위기 다른데 막 상큼달달한게
딱 기광이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헝허유ㅠㅠㅠ
갭기광의 매력이 자작곡에서도 그대로 다 나타나는거같다ㅠㅠ
곡마다 갭쩔어ㅠㅠㅠㅠ근데 다 좋아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 천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
큡레기 ㅂㄷㅂㄷ ㅠㅠㅠㅜㅜㅜㅜ
근데 신기한게 전부 되게 기광이노래같다는게 딱 느껴짐ㅠㅠ
갭기광은 자작곡에서도 역시ㅠㅠㅠbbbb
왜이래 들을때마다 항상날반겨주던 하고 시작할때
꼭 기광이목소리 나올거같고ㅠㅠ 아 비투비노래지 ㅋ
이러고 듣다가 다음파트에 또 기광이 나올거같고 ㅋㅋ
히스토리도 처음 듣자마자 아 이건 누가들어도 이기광노래ㅠㅠㅠ
정통이기광장르ㅠㅠㅠ대놓고이기광곡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쏘핫은 또 완전 분위기 다른데 막 상큼달달한게
딱 기광이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헝허유ㅠㅠㅠ
갭기광의 매력이 자작곡에서도 그대로 다 나타나는거같다ㅠㅠ
곡마다 갭쩔어ㅠㅠㅠㅠ근데 다 좋아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 천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
큡레기 ㅂㄷㅂㄷ ㅠㅠㅠㅜㅜㅜㅜ
0

댓글목록
서폿을 못해주면 애기 앞길이나 막지말라구 병신드라 가만히 있어도 빛나는 애를 ㅡㅡ
진짜 음악적으로도 갭 쩌는거 완전 공감ㅋㅋㅋㅋㅋㅋ 쏘핫이래서 끈적끈적인가했더만 졸라 상큼하고 청량한 큐티힙합이쟈나 천재 천사 우리 기광이
맞아 노래 진짜 분위기 확 다른데 기광이 곡이란 느낌도 들고... 섹시한 느낌 발랑상큼한 느낌 다 가능한 갭기광 진짜ㅠㅠㅠ
정말 천재인가봐 울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 안 좋아할수가 없쟈나ㅠㅠㅠㅠㅠ
싸이 쏘핫 2위다 오오오
ㅋㅋㅋ주변 지인이 노래를 추천해주고 있는거야 근데 그게 왜이래였어 그래서 나도 슬쩍가서 그거 이기광아 만든 곡이라던데? 이랬더니 이기광?! 이럼서 ㅋㅋㅋ 이기광 노래 짱잘만든다고 ㅋㅋㅋ 히스토리도 우리 언니가 무슨 노래야 물어보면서 광부심 업업 해줬음 ㅋㅋㅋ 우리 기광이가 내 어깨를 파워숄더로 바꿬ㅋㅋㅋ 우리 기광이가 다 잘나서 내가 이런 경험도 해봅니다!! 천재 기광 이번 쏘핫은 어떤 일이있을지!!
나 광덕되기전에 친구가 ㅂㅌㅂ팬이었거든ㅋㅋㅋ교실에서 맨날 왜이래불러서 진짜 귀에 딱지가 박혔었는데 알고보니 광쁘곡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