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와중에 ... happy birthday to me...♥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L 주소복사
본문
저번에 컴백날이 생일이라고 했던 파이리야ㅋㅋㅋㅋㅋ
졸업하고나서부터는 생일도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광이 덕에 요번 생일은 뜻깊고 행복하고 그르타
기광이한테 축하받으면 진짜 더 바랄게 없겠지만 그럴리없...ㅠㅠ
암튼 기광아 고마워♥ 네 덕분에 이번 생일은 행복해♥
졸업하고나서부터는 생일도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광이 덕에 요번 생일은 뜻깊고 행복하고 그르타
기광이한테 축하받으면 진짜 더 바랄게 없겠지만 그럴리없...ㅠㅠ
암튼 기광아 고마워♥ 네 덕분에 이번 생일은 행복해♥
0

댓글목록
생일츅하해 파이리 오늘하루 기광이 목소리 들으면서
생일 쏘핫하게 보내 ㅋㅋㅋ
생일 축하해 오늘 진짜 쏘쏘핫핫하게 보내!
진짜 축하해
축하해!!!~~ 즐거운 하루 보내^^
생일추카해 파이리 좋은 생일선물이 되겠당 ㅋㅋㅋㅋㅋ 마싯는거 마니 먹구 좋은하루 보내 >
생일축하해 파이링♡
생일 축하해!!! 즐거운 하루 보내랏ㅋㅋㅋㅋ
생일축하해! 맛난 것도 많이 먹구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
생일 와방 축하해 ~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