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 happy birthday to me...♥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와중에 ... happy birthday to me...♥

394 2014.10.20 08:34

짧은주소

본문

저번에 컴백날이 생일이라고 했던 파이리야ㅋㅋㅋㅋㅋ
졸업하고나서부터는 생일도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광이 덕에 요번 생일은 뜻깊고 행복하고 그르타
기광이한테 축하받으면 진짜 더 바랄게 없겠지만 그럴리없...ㅠㅠ
암튼 기광아 고마워♥ 네 덕분에 이번 생일은 행복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8:40

생일츅하해 파이리 오늘하루 기광이 목소리 들으면서
생일 쏘핫하게 보내 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8:50

생일 축하해 오늘 진짜 쏘쏘핫핫하게 보내!
진짜 축하해

파이리3 2014.10.20 09:00

축하해!!!~~ 즐거운 하루 보내^^

파이리4 2014.10.20 09:07

생일추카해 파이리 좋은 생일선물이 되겠당 ㅋㅋㅋㅋㅋ 마싯는거 마니 먹구 좋은하루 보내 >

파이리5 2014.10.20 09:21

생일축하해 파이링♡

파이리6 2014.10.20 09:52

생일 축하해!!! 즐거운 하루 보내랏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0 10:24

생일축하해! 맛난 것도 많이 먹구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

파이리8 2014.10.20 11:52

생일 와방 축하해 ~

파이리9 2014.10.20 13:02

축하한다!

Total 39,149건 133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