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기광 “내 자작곡, 예전보다 작업이 더 수월해졌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이기광 “내 자작곡, 예전보다 작업이 더 수월해졌다”

547 2014.10.20 08:54

짧은주소

본문

손동운은 “형이 ‘꿈속에 있는 것처럼 불러줘’라고 했었다”고 웃으며 “제목이 ‘So HOT’이라서 뜨겁게 분위기 있게 불러주라는 요구도 하더라”고 폭로했다.
 

기광이는 설명도 딱 기광이답게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8:57

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미묘하게설명한대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8:58

꿈속에 있는 것처럼~ 어쩐지 진짜 쏘달달하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트 분배도 쩔... 기획자로서도 정말 소질 능력 쩔거 같아!!

파이리3 2014.10.20 09:01

아ㅋㅋㅋㅋ귀여워 상상된다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9:02

ㅋㅋㅋ 기광이 곡은 뭐랄까 목소리를 좀 세련되게 다듬어서 내야 한달까? 그런 게 있는 듯 ㅎㅎ
기광이가 방송활동 안 하고 곡 작업에 더 전념한다면 명곡들이 줄줄 나올거야 아마
참 못 하는 게 없다 보니 팬 욕심이 끝이 없네 아 좋아~~

파이리5 2014.10.20 09:06

어쩜 설명하는것도 진짜 딱 기광이스럽당 ㅠㅠ

파이리6 2014.10.20 09:07

아 귀여워 이런것마저 씹덕이 터지심;; 사랑스러워

파이리7 2014.10.20 09:09

기광이 때문에 좀 웃는다 ㅠㅠ 기광아 ㅠㅠ 너무 좋아 쏘핫 ㅠㅠ

파이리8 2014.10.20 09:10

큐브놈들 기광이 디렉팅하는거 녹음실 메이킹영상같은거좀 찍어봐라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09:12

꿈속에 있는 그런 느낌이구나 ♥

파이리10 2014.10.20 09:13

설먕도 딱 기광이 스럽다ㅎㅎㅎㅎ

파이리11 2014.10.20 09:26

꿈 속에 있는 것 처럼 ㅠㅠㅜㅠ 기광이 다워

파이리12 2014.10.20 09:32

설명도 기광이스러워ㅠㅜㅜㅜㅜㅜ꿈속에있는것처럼이라니ㅠㅜㅜ

파이리13 2014.10.20 09:36

아 정말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9:49

꿈속에 있는것처럼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작곡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0 09:56

디렉팅하는 기광이 보고시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1:24

아..............꽝작곡가님........................
쏘핫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3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