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이기광 “내 자작곡, 예전보다 작업이 더 수월해졌다”
관련링크
-
176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n 주소복사
본문
손동운은 “형이 ‘꿈속에 있는 것처럼 불러줘’라고 했었다”고 웃으며 “제목이 ‘So HOT’이라서 뜨겁게 분위기 있게 불러주라는 요구도 하더라”고 폭로했다.
기광이는 설명도 딱 기광이답게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기광이는 설명도 딱 기광이답게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0

댓글목록
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미묘하게설명한대ㅋㅋㅋㅋㅋ
꿈속에 있는 것처럼~ 어쩐지 진짜 쏘달달하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트 분배도 쩔... 기획자로서도 정말 소질 능력 쩔거 같아!!
아ㅋㅋㅋㅋ귀여워 상상된다ㅠㅠㅠ
ㅋㅋㅋ 기광이 곡은 뭐랄까 목소리를 좀 세련되게 다듬어서 내야 한달까? 그런 게 있는 듯 ㅎㅎ
기광이가 방송활동 안 하고 곡 작업에 더 전념한다면 명곡들이 줄줄 나올거야 아마
참 못 하는 게 없다 보니 팬 욕심이 끝이 없네 아 좋아~~
어쩜 설명하는것도 진짜 딱 기광이스럽당 ㅠㅠ
아 귀여워 이런것마저 씹덕이 터지심;; 사랑스러워
기광이 때문에 좀 웃는다 ㅠㅠ 기광아 ㅠㅠ 너무 좋아 쏘핫 ㅠㅠ
큐브놈들 기광이 디렉팅하는거 녹음실 메이킹영상같은거좀 찍어봐라ㅠㅠㅠㅠㅠㅠ
꿈속에 있는 그런 느낌이구나 ♥
설먕도 딱 기광이 스럽다ㅎㅎㅎㅎ
꿈 속에 있는 것 처럼 ㅠㅠㅜㅠ 기광이 다워
설명도 기광이스러워ㅠㅜㅜㅜㅜㅜ꿈속에있는것처럼이라니ㅠㅜㅜ
아 정말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꿈속에 있는것처럼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작곡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렉팅하는 기광이 보고시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꽝작곡가님........................
쏘핫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