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보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dn 주소복사
본문
어제밤열두시까지인거 모르고있었어.................. 하
보틀파이리야... 이제끝인거지? 다시안받는거지ㅠㅠㅠㅠㅠㅠ??????
혹시 여유분 주문한 파이리는 없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증말...........
보틀파이리야... 이제끝인거지? 다시안받는거지ㅠㅠㅠㅠㅠㅠ??????
혹시 여유분 주문한 파이리는 없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증말...........
0

댓글목록
혹시모르니까 질문글 남겨봐~!
헐 나도 까먹 미치뉴ㅠㅠㅠㅠㅠㅠ 나도 가능하면 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2개요ㅠㅠㅜㅜ
보틀 파이리가 12시까지라고 계속 얘기해서 안될거같긴한데 문의는 해봐ㅠ~
헐 나도 망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