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커튼 달러 갈 파티원구함.(1/~)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dM 주소복사
본문
기사보는데
"이사한지 8개월 됐는데 아직 커튼을 못달았다.
집 꾸미기가 예상보다 오래 걸리더라."
기광이 인터뷰 왜이리 씹덕?!!!!!
아직 커튼 못 달았대
씹_덕
ㅠㅠㅠㅠㅠㅠㅠ
"이사한지 8개월 됐는데 아직 커튼을 못달았다.
집 꾸미기가 예상보다 오래 걸리더라."
기광이 인터뷰 왜이리 씹덕?!!!!!
아직 커튼 못 달았대
씹_덕
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ㅠ 나. 커튼 만드는데.항상 기광이집 풀로 내가 만들어주고싶단생각이 간절했다능 ㅠㅠ
진짜로. 침구부터 커튼까지 ㅠ
아 진짜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그래서 갑자기 그때 인테리어 관련 팔로우 했던거였나? ㅋㅋㅋㅋㅋㅋ 아 미챠 졸귀ㅜ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 귀여워 ㅜㅜㅜㅜㅜ
집 꾸미기 라니 ㅋㅋㅋ단어 선택 진짜 사랑스럽다 ㅜㅜ
커튼으로 십덕터질수도있네 하...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소파는 샀니?ㅠㅠㅠㅠㅠㅠㅠ
나!!!!!!!! 나!!!!!!!!!!!! 본의아니게 집에서 장남으로 큼
지금 자취방 암막커튼도 내가 달았음
기광아 나 드라이버질 겁나게 잘한다?
기광아 햇빛 내가 가려줄게

이깟 몸뚱이 쓸때도없어 내가 커튼이돼줄게!!!!!!
우리기광이도 이제 혼자사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들이가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자!당장가자! 준비됐어 난ㅋㅋ
커튼 못달았다고 하는게 이렇게 씹덕 터질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나 커튼 진짜 잘 다는데.................
미안해 기광아 나는 커튼달줄몰라..........대신옆에서도와줄순있어....☆
커텐 달지마~~내가 그 앞집으로 이사갈테니깐..........
샤부작 샤부작, 나 준비 끝났어! 당장가자
오구오구 정말 우리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번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