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에 쏘핫 반응 진짜 좋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b 주소복사
본문
커뮤에서도 반응 좋고
내 친구들도 반응 좋고!!
히스토리때도 좋았는데
쏘핫이 좀 더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 그런가
반응이 더 확확 온다^^
기광이 재능에 놀랐다는 사람들도 많고
큐브때문에 빡쳤찌만^^..
이제 전곡 스밍스밍하고 굿럭이랑 이젠안약도 넣어서
우리 연말에 기광이랑 비스트 기쁨의 눈물 흘릴 수 있게 해주자!
다들 수고했어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도 너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친구들도 반응 좋고!!
히스토리때도 좋았는데
쏘핫이 좀 더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 그런가
반응이 더 확확 온다^^
기광이 재능에 놀랐다는 사람들도 많고
큐브때문에 빡쳤찌만^^..
이제 전곡 스밍스밍하고 굿럭이랑 이젠안약도 넣어서
우리 연말에 기광이랑 비스트 기쁨의 눈물 흘릴 수 있게 해주자!
다들 수고했어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도 너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아무데도 가지마 평생 광덕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