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쏘핫 반응 진짜 좋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에 쏘핫 반응 진짜 좋다!!!!!!!!!!!!!!!!!!!!!!!!!!

446 2014.10.20 02:16

짧은주소

본문

커뮤에서도 반응 좋고
내 친구들도 반응 좋고!!

히스토리때도 좋았는데
쏘핫이 좀 더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 그런가
반응이 더 확확 온다^^


기광이 재능에 놀랐다는 사람들도 많고


큐브때문에 빡쳤찌만^^..

이제 전곡 스밍스밍하고 굿럭이랑 이젠안약도 넣어서
우리 연말에 기광이랑 비스트 기쁨의 눈물 흘릴 수 있게 해주자!


다들 수고했어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도 너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21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2:22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아무데도 가지마 평생 광덕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2:25

기광아 수고했어 ♥

Total 39,149건 133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