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찰싹붙은걸보니 맘이 한결좋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d 주소복사
본문
제대로 노래를 하나하나 즐겨봐야겠어
기광이 우주잠 꽂다 일어나서
이 차트만 봤음좋겠다
5위빈게 아쉬우니 더노력해야겠어
5위로 만들어버리자
아근데 진심 아까보다 맘이훨좋아졌어
기광이 우주잠 꽂다 일어나서
이 차트만 봤음좋겠다
5위빈게 아쉬우니 더노력해야겠어
5위로 만들어버리자
아근데 진심 아까보다 맘이훨좋아졌어
0

댓글목록
냐듀 한결 맘이 편해졌어 하지만 달리는걸 멈추진 않을거야
응 나도
이제야 뮤비를 다시본다
전쟁같은 두시간이었어
나도 아까보다 평온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까 분노했던 시간이 넘 아깝다...
기분좋은 날ㅠㅠㅠ
쏘핫 5위로 올리쟈!!!!!!!!!!!!!!!!!!!!!화이팅1!!!
나도 이제야 노래가 들어오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