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싹붙은걸보니 맘이 한결좋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찰싹붙은걸보니 맘이 한결좋다

466 2014.10.20 02:17

짧은주소

본문

제대로 노래를 하나하나 즐겨봐야겠어
기광이 우주잠 꽂다 일어나서
이 차트만 봤음좋겠다
5위빈게 아쉬우니 더노력해야겠어
5위로 만들어버리자
아근데 진심 아까보다 맘이훨좋아졌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19

냐듀 한결 맘이 편해졌어 하지만 달리는걸 멈추진 않을거야

파이리2 2014.10.20 02:19

응 나도
이제야 뮤비를 다시본다
전쟁같은 두시간이었어

파이리3 2014.10.20 02:21

나도 아까보다 평온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까 분노했던 시간이 넘 아깝다...
기분좋은 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2:24

쏘핫 5위로 올리쟈!!!!!!!!!!!!!!!!!!!!!화이팅1!!!

파이리5 2014.10.20 02:28

나도 이제야 노래가 들어오는 듯..

Total 39,149건 133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