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정말좋다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정말좋다ㅠㅠ

402 2014.10.20 02:21

짧은주소

본문

딥빡으로 부들부들하다가도 결국엔 다들 기광아사랑해 와 파이리들끼리의위로로 마무으리ㅠㅠㅠ
아이 따수워ㅠㅠㅠㅠ
잘자 파이리들ㅠ기광이가꿈에나오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23

음원이 나왔길래 망정이지..후..끔찍하다 정말.. 파이리들 수고해써...ㅠㅠ

파이리2 2014.10.20 02:24

긴장이 좀 풀리면서 머리가 띵하다ㅠㅠ
파이리들 덕분에 그래도 정신줄 안놓고 버텼어ㅠㅠ

파이리3 2014.10.20 02:27

속상하다 지금쯤 기광이 음색 찬양하고 물고빨고할 시간에 ㅠㅠ

Total 39,149건 133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