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정말좋다ㅠㅠ 402 2014.10.20 02: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딥빡으로 부들부들하다가도 결국엔 다들 기광아사랑해 와 파이리들끼리의위로로 마무으리ㅠㅠㅠ 아이 따수워ㅠㅠㅠㅠ 잘자 파이리들ㅠ기광이가꿈에나오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23 음원이 나왔길래 망정이지..후..끔찍하다 정말.. 파이리들 수고해써...ㅠㅠ 0 0 음원이 나왔길래 망정이지..후..끔찍하다 정말.. 파이리들 수고해써...ㅠㅠ 파이리2 2014.10.20 02:24 긴장이 좀 풀리면서 머리가 띵하다ㅠㅠ 파이리들 덕분에 그래도 정신줄 안놓고 버텼어ㅠㅠ 0 0 긴장이 좀 풀리면서 머리가 띵하다ㅠㅠ 파이리들 덕분에 그래도 정신줄 안놓고 버텼어ㅠㅠ 파이리3 2014.10.20 02:27 속상하다 지금쯤 기광이 음색 찬양하고 물고빨고할 시간에 ㅠㅠ 0 0 속상하다 지금쯤 기광이 음색 찬양하고 물고빨고할 시간에 ㅠㅠ
댓글목록
음원이 나왔길래 망정이지..후..끔찍하다 정말.. 파이리들 수고해써...ㅠㅠ
긴장이 좀 풀리면서 머리가 띵하다ㅠㅠ
파이리들 덕분에 그래도 정신줄 안놓고 버텼어ㅠㅠ
속상하다 지금쯤 기광이 음색 찬양하고 물고빨고할 시간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