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지말고 강해져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I 주소복사
본문
bad girl로 입덕해서
여지껏 기광이팬, 비스트팬으로 살면서
느낀 건 울지말자. 강해지자. 지켜주자.
이거임!!!!!!!
우리 늘 외치잖아?
기광아 지켜줄게!!!!!!!!!!!!!!!!!!!!!!!!!!!
그 말 지킬 수 있게, 더 단단해지자.
그게 진짜 이기는 방법 같아.
더 악착같이 기광이 응원하고 사랑해주자.
이제 음원도 공개됐고
내일부터 본격 활동인데, 투표든, 스트리밍이든, 앨범 구매든 최선을 다해서
우리 기광이 웃게 해주자!!!!!!!!!!!!!!!!!!!!!!!!!!!!!!!!
(속상해하지 말란 얘기가 아니야! 내 맘 알지?)
여지껏 기광이팬, 비스트팬으로 살면서
느낀 건 울지말자. 강해지자. 지켜주자.
이거임!!!!!!!
우리 늘 외치잖아?
기광아 지켜줄게!!!!!!!!!!!!!!!!!!!!!!!!!!!
그 말 지킬 수 있게, 더 단단해지자.
그게 진짜 이기는 방법 같아.
더 악착같이 기광이 응원하고 사랑해주자.
이제 음원도 공개됐고
내일부터 본격 활동인데, 투표든, 스트리밍이든, 앨범 구매든 최선을 다해서
우리 기광이 웃게 해주자!!!!!!!!!!!!!!!!!!!!!!!!!!!!!!!!
(속상해하지 말란 얘기가 아니야! 내 맘 알지?)
0

댓글목록
호ㅏ이ㅣㅣㅇ!!!!!!!!!
기광이 멘탈 닮고싶다ㅠㅠㅠㅠ
기광이만 믿구 가자...
기광이만 믿고 달리자!!!!!
응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