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파이리 트윗안하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E 주소복사
본문
아래파이리말듣고
왠지 오늘은 꼭 멘션보내주고 싶어서
부랴부랴 계정만들고
장문으로 고맙다고 멘션보내고
5분정도 있다가 기광이 틧 떠서
엉엉울고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쏘핫들으면서 엉엉 운다ㅠㅜㅜㅜㅜㅜㅜ
기광이한테 우리들 마음이 통한거같아서
울컥한다ㅠㅜㅜㅜㅜㅜㅠㅠ
왠지 오늘은 꼭 멘션보내주고 싶어서
부랴부랴 계정만들고
장문으로 고맙다고 멘션보내고
5분정도 있다가 기광이 틧 떠서
엉엉울고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쏘핫들으면서 엉엉 운다ㅠㅜㅜㅜㅜㅜㅜ
기광이한테 우리들 마음이 통한거같아서
울컥한다ㅠㅜㅜㅜㅜㅜㅠㅠ
0

댓글목록
아ㅠㅠㅠㅠ 이 글 보는데 왜 또 눈물이ㅠㅠㅠㅠ
나도 기광이 짹 기다리다가 자기전에 먼저 짹 날렸는데
기광이 트윗 뜬거보고 현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얻어맞은 것처럼 멍하고 가슴이 먹먹해짐 ㅠㅠㅠㅠ
나 저기 아래 트윗보낸 파이리인데 자려고 짹 날리구 누웠는데도 잠이안와서 핸드폰보다가 기광이 트윗보구 펑펑 움 ㅠㅜㅜㅜㅜㅜ 아 지금 또 터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