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머글 반응도 좋아 453 2014.10.20 01: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가는 커뮤니티에서 쏘핫 좋다 해서 광부심 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 곡 중엔 별로 없던 청량함과 여태까지 없던 새로운 큐티힙합이니까 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5 진찌 이기광 너란남자 ㅠㅠ 이거 바로 광부심!!!! 0 0 진찌 이기광 너란남자 ㅠㅠ 이거 바로 광부심!!!! 파이리2 2014.10.20 01:45 청량청량해ㅠㅠㅠ좋다ㅠㅠㅠㅠ 0 0 청량청량해ㅠㅠㅠ좋다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45 응 진쨔 좋댜>. 0 0 응 진쨔 좋댜>.< 파이리4 2014.10.20 01:45 기광이가 너무 핫해서 몬살겠다ㅜㅜ 어휴 0 0 기광이가 너무 핫해서 몬살겠다ㅜㅜ 어휴 파이리5 2014.10.20 01:46 큐티힙합! 새로운장르를개척한광쁘ㅠㅠㅠ 0 0 큐티힙합! 새로운장르를개척한광쁘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1:46 청량청량 소풍가고싶은 노래 0 0 청량청량 소풍가고싶은 노래 파이리7 2014.10.20 01:47 비스트노래중에없던분위기를기광이가작곡해줘서고마워...히스토리도그렇고... 0 0 비스트노래중에없던분위기를기광이가작곡해줘서고마워...히스토리도그렇고... 파이리8 2014.10.20 01:47 와 기분 좋고 또 슬프다 ㅠㅠㅠㅠ머글들 못들었으면 어쩔뻔했냐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기분 좋고 또 슬프다 ㅠㅠㅠㅠ머글들 못들었으면 어쩔뻔했냐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01:49 이걸 씨디온니로 할 생각을 했었다니 진짜 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ㅛ 0 0 이걸 씨디온니로 할 생각을 했었다니 진짜 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ㅛ 파이리10 2014.10.20 01:50 헝 ㅠㅠㅠ 이렇게 좋은 곡을 ㅜㅜㅜㅜ너무조아진짜ㅜㅜㅜㅜ광부심 ㅜㅜㅜ 0 0 헝 ㅠㅠㅠ 이렇게 좋은 곡을 ㅜㅜㅜㅜ너무조아진짜ㅜㅜㅜㅜ광부심 ㅜㅜㅜ 파이리11 2014.10.20 01:50 마쟈마쟈ㅜㅠㅠ 싸비부분 지금부뉘기조아 이부분 존좋!! 0 0 마쟈마쟈ㅜㅠㅠ 싸비부분 지금부뉘기조아 이부분 존좋!! 파이리12 2014.10.20 01:51 진짜 멜로디 좋아ㅠㅠㅠ 가사는 핫한데ㅋㅋㅋ 곡분위기 넘 상큼한듯 청량한듯 부드럽고~~ 0 0 진짜 멜로디 좋아ㅠㅠㅠ 가사는 핫한데ㅋㅋㅋ 곡분위기 넘 상큼한듯 청량한듯 부드럽고~~ 파이리13 2014.10.20 01:54 진짜 ㅠㅠ 반응들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ㅠㅠ 반응들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2:10 많이많이 알려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0 0 많이많이 알려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진찌 이기광 너란남자 ㅠㅠ 이거 바로 광부심!!!!
청량청량해ㅠㅠㅠ좋다ㅠㅠㅠㅠ
응 진쨔 좋댜>.
기광이가 너무 핫해서 몬살겠다ㅜㅜ 어휴
큐티힙합! 새로운장르를개척한광쁘ㅠㅠㅠ
청량청량 소풍가고싶은 노래
비스트노래중에없던분위기를기광이가작곡해줘서고마워...히스토리도그렇고...
와 기분 좋고 또 슬프다 ㅠㅠㅠㅠ머글들 못들었으면 어쩔뻔했냐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씨디온니로 할 생각을 했었다니 진짜 큐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ㅛ
헝 ㅠㅠㅠ 이렇게 좋은 곡을 ㅜㅜㅜㅜ너무조아진짜ㅜㅜㅜㅜ광부심 ㅜㅜㅜ
마쟈마쟈ㅜㅠㅠ
싸비부분 지금부뉘기조아 이부분 존좋!!
진짜 멜로디 좋아ㅠㅠㅠ 가사는 핫한데ㅋㅋㅋ 곡분위기 넘 상큼한듯 청량한듯 부드럽고~~
진짜 ㅠㅠ 반응들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많이 알려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