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기광)))))))))) 507 2014.10.20 01: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s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오늘 진짜 많이 힘들었을거 이해된다ㅠㅠ 존나 아직 ㅂㄷㅂㄷ거리지만 밑에 파이리 말대로 오늘만 날이 아니고, 앞으로 기광이 앞에 꽃길이 창창하니 우리도 기분풀고 기광이 찬양했음 좋겠다!! 쏘핫부터 눈을감아도 광쁘 진짜 음색 다했자나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6 ((((((이기광)))))) ((((((쏘 핫)))))))) ((((((파이리)))))) 0 0 ((((((이기광)))))) ((((((쏘 핫)))))))) ((((((파이리)))))) 파이리2 2014.10.20 0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핫도 이제 지켜줘야됨! 암요 그렇고 말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핫도 이제 지켜줘야됨! 암요 그렇고 말고!!! 파이리3 2014.10.20 01:46 기광아지켜줄께.... 0 0 기광아지켜줄께.... 파이리4 2014.10.20 01:47 그래서 저 감당안되는 양의 폭설은 큐브가 맞나여? ㅜㅜㅜ 기광아 열과 성을 다해 덕후들이 지켜드림ㅜㅜㅜ 0 0 그래서 저 감당안되는 양의 폭설은 큐브가 맞나여? ㅜㅜㅜ 기광아 열과 성을 다해 덕후들이 지켜드림ㅜㅜㅜ 파이리5 2014.10.20 01:47 저 폭설이 큐브인듯.. 0 0 저 폭설이 큐브인듯.. 파이리6 2014.10.20 0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꼬리불로 다 녹여버리자!!!!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꼬리불로 다 녹여버리자!!!! 파이리7 2014.10.20 01:47 기광아 사랑해 ㅜㅜ 0 0 기광아 사랑해 ㅜㅜ 파이리8 2014.10.20 01:48 울기광 모바일로 보면 so hot 안나온 여파가 커서 그런지 6개가 아니라 6페이지로 글이 올라옴ㅜ 파이리들 힘내자♥좋게좋게생각하고 천재천사작곡가님 기 불어넣어주자구 멜론 투표도 놓지지말고..올라오니까 욕심난다ㅜㅜ파이리 화력도 뷰티의 힘도 다다 보여주자 0 0 울기광 모바일로 보면 so hot 안나온 여파가 커서 그런지 6개가 아니라 6페이지로 글이 올라옴ㅜ 파이리들 힘내자♥좋게좋게생각하고 천재천사작곡가님 기 불어넣어주자구 멜론 투표도 놓지지말고..올라오니까 욕심난다ㅜㅜ파이리 화력도 뷰티의 힘도 다다 보여주자 파이리9 2014.10.20 01:50 힘내자!!!!!!! 모두 같은마음인거 다 안다ㅠㅠ 0 0 힘내자!!!!!!! 모두 같은마음인거 다 안다ㅠㅠ 파이리10 2014.10.20 01:49 기광이 사랑해 0 0 기광이 사랑해 파이리11 2014.10.20 01:55 멘탈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ㅎ 더 강해져서 우리 기광이를 지키겠어!! 기광아~ 니가 최고야♡ 0 0 멘탈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ㅎ 더 강해져서 우리 기광이를 지키겠어!! 기광아~ 니가 최고야♡ 파이리12 2014.10.20 02:08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이기광))))))
((((((쏘 핫))))))))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핫도 이제 지켜줘야됨! 암요 그렇고 말고!!!
기광아지켜줄께....
그래서 저 감당안되는 양의 폭설은 큐브가 맞나여? ㅜㅜㅜ 기광아 열과 성을 다해 덕후들이 지켜드림ㅜㅜㅜ
저 폭설이 큐브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꼬리불로 다 녹여버리자!!!!
기광아 사랑해 ㅜㅜ
울기광 모바일로 보면 so hot 안나온 여파가 커서 그런지 6개가 아니라 6페이지로 글이 올라옴ㅜ
파이리들 힘내자♥좋게좋게생각하고 천재천사작곡가님 기 불어넣어주자구
멜론 투표도 놓지지말고..올라오니까 욕심난다ㅜㅜ파이리 화력도 뷰티의 힘도 다다 보여주자
힘내자!!!!!!! 모두 같은마음인거 다 안다ㅠㅠ
기광이 사랑해
멘탈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ㅎ 더 강해져서 우리 기광이를 지키겠어!! 기광아~ 니가 최고야♡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