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앨범 진짜 잘됐음 좋겠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Mg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자체도 믿고 듣는 그룹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아직 기광이 작곡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많잖아.
그래서 인지 앨범 자체가 잘되서 풀로 돌리다보면
와 씨 존나 상큼 이 곡 뭐지? 큐티힙합??? 하면서 기광이 곡도 많이 알려졌음 좋겠구 ㅎㅎ...
그냥 새벽에 나 홍보 열심히 할거라구 ㅋㅋㅋㅋ
아직 기광이 작곡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많잖아.
그래서 인지 앨범 자체가 잘되서 풀로 돌리다보면
와 씨 존나 상큼 이 곡 뭐지? 큐티힙합??? 하면서 기광이 곡도 많이 알려졌음 좋겠구 ㅎㅎ...
그냥 새벽에 나 홍보 열심히 할거라구 ㅋㅋㅋㅋ
0

댓글목록
나두 홍보 엄청 해야지!!! 막 홍보할끄얌ㅋㅋ
난 다른거보단 그냥 이번이 기회인것같아 상주고싶은 마음이가장크기도하고
이렇게 두번나와서 잘되야 큐브가 일본좀 덜돌리겠지싶고
기광이 자작곡은 아직 초반이니까 시간지나면 더더 많이 알려질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