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 진짜 잘됐음 좋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앨범 진짜 잘됐음 좋겠다

390 2014.10.20 01:52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 자체도 믿고 듣는 그룹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아직 기광이 작곡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많잖아.
그래서 인지 앨범 자체가 잘되서 풀로 돌리다보면
와 씨 존나 상큼 이 곡 뭐지? 큐티힙합??? 하면서 기광이 곡도 많이 알려졌음 좋겠구 ㅎㅎ...
그냥 새벽에 나 홍보 열심히 할거라구 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54

나두 홍보 엄청 해야지!!! 막 홍보할끄얌ㅋㅋ

파이리2 2014.10.20 01:56

난 다른거보단 그냥 이번이 기회인것같아 상주고싶은 마음이가장크기도하고
이렇게 두번나와서 잘되야 큐브가 일본좀 덜돌리겠지싶고
기광이 자작곡은 아직 초반이니까 시간지나면 더더 많이 알려질거라 생각해

Total 39,149건 133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