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왜케 울기광트윗만보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왜케 울기광트윗만보면

433 2014.10.20 01:55

짧은주소

본문

왜케 눈물이 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도 한번 정확히 기억은안난다만 빡친기억이 있었는데 그때도 딱 엄마파이리 멘션땜에 팍 터졌거든 ㅠㅠ
진짜 우리마음이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기도 적절하게 딱


진짜 울기광이 사랑해ㅠㅠ
진짜 별말도 아닌데 그냥 막 울컥한다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56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트윗 보고 울컥했다

파이리2 2014.10.20 01:57

울기광이사랑해 라고하니까 울기광에있는파이리들한테도위로하는것같애서눈물..

파이리3 2014.10.20 01:57

힝 ㅠㅠ엄마파이리는 마음도넓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본 관리자중에 최고 ㅠㅠ

파이리4 2014.10.20 01:58

같이보자....궁금해

파이리5 2014.10.20 01:59

울기광이 사랑해 걍 이렇게 올라왔어..별거아닌데 눈물터짐 ㅠㅠ걍내맘같아서

Total 39,149건 133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