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왜케 울기광트윗만보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y 주소복사
본문
왜케 눈물이 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도 한번 정확히 기억은안난다만 빡친기억이 있었는데 그때도 딱 엄마파이리 멘션땜에 팍 터졌거든 ㅠㅠ
진짜 우리마음이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기도 적절하게 딱
진짜 울기광이 사랑해ㅠㅠ
진짜 별말도 아닌데 그냥 막 울컥한다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ㅠㅠ
진짜 우리마음이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기도 적절하게 딱
진짜 울기광이 사랑해ㅠㅠ
진짜 별말도 아닌데 그냥 막 울컥한다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트윗 보고 울컥했다
울기광이사랑해 라고하니까 울기광에있는파이리들한테도위로하는것같애서눈물..
힝 ㅠㅠ엄마파이리는 마음도넓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본 관리자중에 최고 ㅠㅠ
같이보자....궁금해
울기광이 사랑해 걍 이렇게 올라왔어..별거아닌데 눈물터짐 ㅠㅠ걍내맘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