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새삼 울기광있어서 고마워 401 2014.10.20 01: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혼자팬질하는데.. 안그럼 나 홧병나서 지금쯤 죽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0 진짜 나 이미 죽었을듯ㅋㅋㅋㅋㅋㅋ 속이 깜장색으로 썩어서 세상 하직 했을드사다.. 울기광 짱찡맨 ㅠㅠ 0 0 진짜 나 이미 죽었을듯ㅋㅋㅋㅋㅋㅋ 속이 깜장색으로 썩어서 세상 하직 했을드사다.. 울기광 짱찡맨 ㅠㅠ 파이리2 2014.10.20 01:30 아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파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파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1:31 난 진짜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혼자 술마시고 울고 난리쳤을거여퓨ㅠㅠㅠㅜㅠㅠㅠㅇ엉엉 0 0 난 진짜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혼자 술마시고 울고 난리쳤을거여퓨ㅠㅠㅠㅜㅠㅠㅠㅇ엉엉 파이리4 2014.10.20 01:34 공감 ㅠㅠㅠㅠㅠㅠ 다른 멤버 팬은 이해 못하는 부분도 여기에서는 같이 웃고 울고 화내고 다 할수있어서 좋아 0 0 공감 ㅠㅠㅠㅠㅠㅠ 다른 멤버 팬은 이해 못하는 부분도 여기에서는 같이 웃고 울고 화내고 다 할수있어서 좋아
댓글목록
진짜 나 이미 죽었을듯ㅋㅋㅋㅋㅋㅋ 속이 깜장색으로 썩어서 세상 하직 했을드사다.. 울기광 짱찡맨 ㅠㅠ
아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파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혼자 술마시고 울고 난리쳤을거여퓨ㅠㅠㅠㅜㅠㅠㅠㅇ엉엉
공감 ㅠㅠㅠㅠㅠㅠ 다른 멤버 팬은 이해 못하는 부분도
여기에서는 같이 웃고 울고 화내고 다 할수있어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