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내친구가 팬인 그룹은 별명이 컨셉깡패라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야 내친구가 팬인 그룹은 별명이 컨셉깡패라는데

500 2014.10.20 01:30

짧은주소

본문

우리는 컨셉이고 코디고 기획이고 그룹 애들이 하드캐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할일 조낸 잘하면서 남이 싼 똥도 치워줘 회사가 벌인 병신짓 사과하러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가장이 아니라 이 시대의 어머니상 아니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1

졸라 짜증나 도움 안돼 홍보를하니 쉴드를 쳐주니
이름만 기획사지 팬들 보다 못해 미친놈들

파이리2 2014.10.20 01:32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심 나 서울살았으면 개빡쳐서 이 바득바득 갈면서 아침까지 기다렸다가 큡 폭파시켰을듯..... 아오.....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진짜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33

그 그룹도 소속사 하는 짓은 상병신이던데, 그보다 더한 상상상상상상상상상병신 소속사가 큡이더라^^
이 정도인지는 몰랐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스트가 착하고 능력좋아서 다행이야.

파이리4 2014.10.20 01:33

큐브 오래살겠네..........

파이리5 2014.10.20 01:37

진짜 애들이 뒷처리다해 썅 열받네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3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