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야 내친구가 팬인 그룹은 별명이 컨셉깡패라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jR 주소복사
본문
우리는 컨셉이고 코디고 기획이고 그룹 애들이 하드캐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할일 조낸 잘하면서 남이 싼 똥도 치워줘 회사가 벌인 병신짓 사과하러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가장이 아니라 이 시대의 어머니상 아니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할일 조낸 잘하면서 남이 싼 똥도 치워줘 회사가 벌인 병신짓 사과하러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가장이 아니라 이 시대의 어머니상 아니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졸라 짜증나 도움 안돼 홍보를하니 쉴드를 쳐주니
이름만 기획사지 팬들 보다 못해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심 나 서울살았으면 개빡쳐서 이 바득바득 갈면서 아침까지 기다렸다가 큡 폭파시켰을듯..... 아오.....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진짜ㅠㅠㅠㅠㅠ
그 그룹도 소속사 하는 짓은 상병신이던데, 그보다 더한 상상상상상상상상상병신 소속사가 큡이더라^^
이 정도인지는 몰랐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스트가 착하고 능력좋아서 다행이야.
큐브 오래살겠네..........
진짜 애들이 뒷처리다해 썅 열받네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