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성질나는 와중에 파이리들 반응이 귀여워서 또 웃는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df 주소복사
본문
쏘핫 cd only보고 멘붕올때 나도 멘붕>분노1차 >큐브 갈아버리고 싶은 정육면체는 왜 사전에 얘기 하지 않아서 내 멘탈에 바늘을 쑤시는거죠>쏘핫공개>위아더월드>얼쑤 존나좋아 능력자 내새끼ㅠㅠㅠㅠ>환희에 젖은 것도 잠시 지니의 실수(그렇대)로 인해 쏘핫 또 막힘> 존나분노2차>해탈&허탈&슬픔&영고광..>잠시후 또 풀림>큐브와 지니를 나노입자로 다져버리자
실시간으로 홈페이지랑 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살펴봤는데 대충 이런거같다
막혔던거 풀릴때 좋아하는 광덕들볼때 나도 엄마미소
좋아하고 있는데 갑자기 또 막혔을때 우울해하는 광덕들보면서 나도 허탈
근데 또 풀리니까 존나 뭐하는건데!!!!!! 이러면서 화내는 반응 보면서 겁나 웃었아ㅠㅠㅠ
결론=영고광덕..
난 왜 이걸 분석하고 있는거냐..
실시간으로 홈페이지랑 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살펴봤는데 대충 이런거같다
막혔던거 풀릴때 좋아하는 광덕들볼때 나도 엄마미소
좋아하고 있는데 갑자기 또 막혔을때 우울해하는 광덕들보면서 나도 허탈
근데 또 풀리니까 존나 뭐하는건데!!!!!! 이러면서 화내는 반응 보면서 겁나 웃었아ㅠㅠㅠ
결론=영고광덕..
난 왜 이걸 분석하고 있는거냐..
0

댓글목록
솔직히 난 사전에 얘기했었어도 존나 열받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왜 히든트랙???????????????????
22내말이. 왜때문에 히든이죠 그것도 한곡있는기광이거???
사전에 얘기라고해줬으면 이런 멘붕까지는.안왔겠지만 미리말해줬어도 또 분노
왜 히든???? 열받게 이랫을꺼야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