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확 열받았다가 식으니까 노곤노곤 기운 빠진다 409 2014.10.20 01: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가 제발 자고있길!! 기광아 너는 오늘 푹 자고 일어나렴 너 일어나기 전에 꼭 같이 줄 세워놓을게 퐈이야 (꼬리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9 이거 뭐 갱년기도 아니고 ㅠㅠㅠㅠ 0 0 이거 뭐 갱년기도 아니고 ㅠㅠㅠㅠ
댓글목록
이거 뭐 갱년기도 아니고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