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만 울고있냐 433 2014.10.20 01: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진짜 넘 속상해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ㅠㅠ 진짜 너무 속상해......기광이한테 내가 다 미안하고ㅠㅠㅠㅠㅠㅠㅠ 막 가슴이 너무 터질거같다 울화통 아..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0 난 지금 얼굴 터질거같아 목구녕에서 울컥울컥 0 0 난 지금 얼굴 터질거같아 목구녕에서 울컥울컥 파이리2 2014.10.20 01:20 존나 쳐 울었음 억울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나 쳐 울었음 억울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20 나 울화통이 터진다ㅠㅜㅜㅜ 0 0 나 울화통이 터진다ㅠㅜㅜㅜ 파이리4 2014.10.20 01:22 손이 막 부들부들 떨려.. 0 0 손이 막 부들부들 떨려.. 파이리5 2014.10.20 01:22 나도 울화통터져서눈물남 0 0 나도 울화통터져서눈물남 파이리6 2014.10.20 01:22 너무 속상해ㅠㅠㅠ 이좋은날 이게 머야ㅠㅠㅠㅡ 진짜 역대급 똥투척이네ㅠㅠ 0 0 너무 속상해ㅠㅠㅠ 이좋은날 이게 머야ㅠㅠㅠㅡ 진짜 역대급 똥투척이네ㅠㅠ 파이리7 2014.10.20 01:23 나도 얼굴이 터질거 같다. 뜨거워 열올라서 아니 대체 이게.. 이럴일이야? ㅜㅜㅜ 왜 음원공개로 장난질이야 한 두번도 아니고 왜 그러냐고 0 0 나도 얼굴이 터질거 같다. 뜨거워 열올라서 아니 대체 이게.. 이럴일이야? ㅜㅜㅜ 왜 음원공개로 장난질이야 한 두번도 아니고 왜 그러냐고 파이리8 2014.10.20 01:23 와중에 소핫 노래 좋아서 더 미안해ㅠ 0 0 와중에 소핫 노래 좋아서 더 미안해ㅠ 파이리9 2014.10.20 01:23 나도 억울해서 움 레알 못된 놈들 아님? 개새끼들이.. 0 0 나도 억울해서 움 레알 못된 놈들 아님? 개새끼들이.. 파이리10 2014.10.20 01:24 나도 눈물나와ㅠㅠㅠ...명불허전이다 정말.... 0 0 나도 눈물나와ㅠㅠㅠ...명불허전이다 정말.... 파이리11 2014.10.20 01:24 5주년 기념 컴백이라 의미있는 앨범인데 꼭 이래야겠니 적당히좀 해라 0 0 5주년 기념 컴백이라 의미있는 앨범인데 꼭 이래야겠니 적당히좀 해라 파이리12 2014.10.20 01:25 너 말 참 이쁘게 한다 0 0 너 말 참 이쁘게 한다 파이리13 2014.10.20 01:27 파이리들한테 하는 얘기야 큡한테 하는 얘기야..? 0 0 파이리들한테 하는 얘기야 큡한테 하는 얘기야..? 파이리14 2014.10.20 01:24 나도 열받아서 눈물난다니까 좋은날 왜 이딴기분이여야 하는데 ... 0 0 나도 열받아서 눈물난다니까 좋은날 왜 이딴기분이여야 하는데 ... 파이리15 2014.10.20 01:25 다들 행복해 미치려는 시기에 왜 광덕들만 여기서 이러구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다. ㅜㅜ 벌써 티저.게릴라에 이어서 3번째. 앨범내기까지 몇일이나 투자해줬다고이러기도힘들지. 게릴라는 그렇다쳐도 so hot으로 두번째냐.. 큐브 ..ㅋㅋㅋ이상한쪽으로만 일하고 지금은 뭐하니? 내일 앨범나올 선배가수는 ..이분이 진짜 위협인데 이분은 기사가 나오기도전에 몇개고 포털사이트계속뜨는데 아무리 스페셜 앨범이지만 기사가 앨범나왔는데1개뜨는게 말이돼? 0 0 다들 행복해 미치려는 시기에 왜 광덕들만 여기서 이러구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다. ㅜㅜ 벌써 티저.게릴라에 이어서 3번째. 앨범내기까지 몇일이나 투자해줬다고이러기도힘들지. 게릴라는 그렇다쳐도 so hot으로 두번째냐.. 큐브 ..ㅋㅋㅋ이상한쪽으로만 일하고 지금은 뭐하니? 내일 앨범나올 선배가수는 ..이분이 진짜 위협인데 이분은 기사가 나오기도전에 몇개고 포털사이트계속뜨는데 아무리 스페셜 앨범이지만 기사가 앨범나왔는데1개뜨는게 말이돼? 파이리16 2014.10.20 01:58 난 지금도 울고 있어..SO HOT무한반복하며..눈물이 그치지 않아 0 0 난 지금도 울고 있어..SO HOT무한반복하며..눈물이 그치지 않아
댓글목록
난 지금 얼굴 터질거같아 목구녕에서 울컥울컥
존나 쳐 울었음 억울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울화통이 터진다ㅠㅜㅜㅜ
손이 막 부들부들 떨려..
나도 울화통터져서눈물남
너무 속상해ㅠㅠㅠ 이좋은날 이게 머야ㅠㅠㅠㅡ 진짜 역대급 똥투척이네ㅠㅠ
나도 얼굴이 터질거 같다. 뜨거워 열올라서
아니 대체 이게.. 이럴일이야? ㅜㅜㅜ
왜 음원공개로 장난질이야
한 두번도 아니고 왜 그러냐고
와중에 소핫 노래 좋아서 더 미안해ㅠ
나도 억울해서 움 레알 못된 놈들 아님? 개새끼들이..
나도 눈물나와ㅠㅠㅠ...명불허전이다 정말....
5주년 기념 컴백이라 의미있는 앨범인데 꼭 이래야겠니 적당히좀 해라
너 말 참 이쁘게 한다
파이리들한테 하는 얘기야 큡한테 하는 얘기야..?
나도 열받아서 눈물난다니까 좋은날 왜 이딴기분이여야 하는데 ...
다들 행복해 미치려는 시기에 왜 광덕들만 여기서 이러구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다. ㅜㅜ
벌써 티저.게릴라에 이어서 3번째. 앨범내기까지 몇일이나 투자해줬다고이러기도힘들지.
게릴라는 그렇다쳐도 so hot으로 두번째냐..
큐브 ..ㅋㅋㅋ이상한쪽으로만 일하고 지금은 뭐하니? 내일 앨범나올 선배가수는 ..이분이 진짜 위협인데 이분은 기사가 나오기도전에 몇개고 포털사이트계속뜨는데
아무리 스페셜 앨범이지만 기사가 앨범나왔는데1개뜨는게 말이돼?
난 지금도 울고 있어..SO HOT무한반복하며..눈물이 그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