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짜증나

359 2014.10.20 01:22

짧은주소

본문

이게뭐야 음원은 30분 늦게 주고 씨디만 된다고 팬들 능욕하고ㅡㅡ
또 30분만 다운 받을수ㅜ 있다는 말 떄문에 심쿵 했네ㅡ,
왜 때문에 그러는거야? 진짜 큐브 새끼들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3

짜증나222

Total 39,149건 133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