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한테 뭘 잘못했지 우리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한테 뭘 잘못했지 우리가?

418 2014.10.20 01:22

짧은주소

본문

뭐조공이라도 넣어줘야하나 아무짓도하지말고 가만히만있어달라고 괜한 아이디어같지도않은 나부랭이 하지말고 그냥 평범하게만 해달라고 해야하나???? 응????왜 뭐가그렇게잘못한건데????? 욕하다 반성하게되네 ㅎㅋ 아진짜 욕욕쌍욕입에담지도못할 험한 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3

진짜 이쯤되면 의심된다 ㅡㅡ

파이리2 2014.10.20 01:23

미안해 병신이라욕해서 이제 욕안할게 큐브야
그니까 그냥 아무것도하지말고 그냥 조용히 앨범만내줘ㅜㅜㅜㅜ 뭐건들지말고

파이리3 2014.10.20 01:24

진짜 ((((이기광&광덕)))) 진짜 정도껏 해야지....

파이리4 2014.10.20 01:24

진짜 왜항상 기광이 광덕들한테만ㅠㅠ 진짜 상처받음... 너무해ㅠ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20 01:24

그냥 걔네가 존나병신인거..

파이리6 2014.10.20 01:25

빙고

파이리7 2014.10.20 01:26

진짜 배은망덕한 큡새끼
기광이랑 광덕한테 똥좀 그만줘 ㅆㅂ
오늘은 진짜 맘껏 욕하게 해줘라....

파이리8 2014.10.20 01:40

(잘못한게 없지만)아무리 잘못한게 있더라도...큐브가 기광이한테 그러면 안되잖아...
지금 비스트가 되기까지 시초가 기광인데...가끔 정말 너무한단 생각이든다.

파이리9 2014.10.20 01:56

난 어의없게도 파이리들과 광덕들이 더 기광이를 중심으로 끈끈해지라고 이러나 싶고...한 330가설을 세웠다니까..대체 울 애기한테 글구 광덕들에게 왜 이러냐구요!!!!

Total 39,149건 133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