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중에 쏘핫 멜론 9위 진입 존나 대단한듯 435 2014.10.20 01: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존나 늦게 공개된데다가 첨에 가사도 없었는데 9위 진입^^ 병신들.. 삽질만안했어도 주르르륵 줄세우는건데 병신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4 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만 스밍해도 순위 더 안올라가겟지? 은근 속상하네 증말 ㅜㅜㅜㅜ 0 0 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만 스밍해도 순위 더 안올라가겟지? 은근 속상하네 증말 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20 01:25 진짜 순위 존나 높았을건데 병신들이 첨에 없던거 생각하면 진짜 ㅅㅂ 욕나옴 0 0 진짜 순위 존나 높았을건데 병신들이 첨에 없던거 생각하면 진짜 ㅅㅂ 욕나옴 파이리3 2014.10.20 01:26 진짜 빡치게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야 0 0 진짜 빡치게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야 파이리4 2014.10.20 01:26 진짜 대단해 0 0 진짜 대단해 파이리5 2014.10.20 01:27 솔직히 노래 뜨자마자 전곡듣기 한 사람들이 많을테니까 진입순위 훨씬 낮을 줄 알았는데 선방한거자나..ㅠㅠㅠ 0 0 솔직히 노래 뜨자마자 전곡듣기 한 사람들이 많을테니까 진입순위 훨씬 낮을 줄 알았는데 선방한거자나..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1:46 처음부터 공개였음 더 오를수도있었는데.... 진짜 빡치지만 열심히 스밍~ 다른곡들도 스밍~ 0 0 처음부터 공개였음 더 오를수도있었는데.... 진짜 빡치지만 열심히 스밍~ 다른곡들도 스밍~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만 스밍해도 순위 더 안올라가겟지?
은근 속상하네 증말 ㅜㅜㅜㅜ
진짜 순위 존나 높았을건데 병신들이 첨에 없던거 생각하면 진짜 ㅅㅂ 욕나옴
진짜 빡치게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야
진짜 대단해
솔직히 노래 뜨자마자 전곡듣기 한 사람들이 많을테니까
진입순위 훨씬 낮을 줄 알았는데 선방한거자나..ㅠㅠㅠ
처음부터 공개였음 더 오를수도있었는데.... 진짜 빡치지만 열심히 스밍~ 다른곡들도 스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