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벌탱 다 비켜!!!!! 우리 기광이가 짱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시벌탱 다 비켜!!!!! 우리 기광이가 짱이야!!!!!!!

509 2014.10.20 01:27

짧은주소

본문

지ㄴ니건 큐브새끼건 뭐건 왜 지랄이냐고 시벌들아 왜 우리 기광이한테 그래!!!'ㅜ 개새끼들아!!!! 기광이 건들지마 진짜 다 죽여버릴거야 시벌탱 ㅡㅡ다꺼져

이기광이 짱이야!!!!! 시벌 우주최고개짱 쏘핫 개좋아 미친
기광아 우리가 지켜줄게ㅠㅠㅜㅜㅠㅠ 맨날 말뿐이디마뉴ㅠㅠ퓨ㅠㅍ퓨ㅠㅠㅠㅠ내가 더 잘할게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0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ㅠㅠ사랑해♡♡♡이기광이 최고!!!!!!!!!!

Total 39,149건 133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