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시벌탱 다 비켜!!!!! 우리 기광이가 짱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w 주소복사
본문
지ㄴ니건 큐브새끼건 뭐건 왜 지랄이냐고 시벌들아 왜 우리 기광이한테 그래!!!'ㅜ 개새끼들아!!!! 기광이 건들지마 진짜 다 죽여버릴거야 시벌탱 ㅡㅡ다꺼져
이기광이 짱이야!!!!! 시벌 우주최고개짱 쏘핫 개좋아 미친
기광아 우리가 지켜줄게ㅠㅠㅜㅜㅠㅠ 맨날 말뿐이디마뉴ㅠㅠ퓨ㅠㅍ퓨ㅠㅠㅠㅠ내가 더 잘할게ㅠㅠㅠㅠ
이기광이 짱이야!!!!! 시벌 우주최고개짱 쏘핫 개좋아 미친
기광아 우리가 지켜줄게ㅠㅠㅜㅜㅠㅠ 맨날 말뿐이디마뉴ㅠㅠ퓨ㅠㅍ퓨ㅠㅠㅠㅠ내가 더 잘할게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ㅠㅠ사랑해♡♡♡이기광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