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멜론 순위 397 2014.10.20 01: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래도 9위네 크게 떨어지지 않아서 다행ㅎㅎ(긍정)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4 좀만 더 힘내자 ㅠㅠ 아.. 손떨려 ㅂㄷㅂㄷ 0 0 좀만 더 힘내자 ㅠㅠ 아.. 손떨려 ㅂㄷㅂㄷ 파이리2 2014.10.20 01:05 부들부들 0 0 부들부들 파이리3 2014.10.20 01:06 늦게 공개되서 선방 진짜 좋아 0 0 늦게 공개되서 선방 진짜 좋아 파이리4 2014.10.20 01:06 괜차나ㅠㅠㅠㅠㅠ올릴수있어 개화남 0 0 괜차나ㅠㅠㅠㅠㅠ올릴수있어 개화남 파이리5 2014.10.20 01:06 큐브 죽여버리고싶다 그리고 자꾸 안풀려고했던거 한군데서 풀어서 어쩔수없이 풀렸다는 말도안되는 얘기 도는것도 빡침 첨부터 씨디온리라고 써놓도 무슨 0 0 큐브 죽여버리고싶다 그리고 자꾸 안풀려고했던거 한군데서 풀어서 어쩔수없이 풀렸다는 말도안되는 얘기 도는것도 빡침 첨부터 씨디온리라고 써놓도 무슨 파이리6 2014.10.20 01:08 화나서 미칠것같아.. 0 0 화나서 미칠것같아.. 파이리7 2014.10.20 01:15 열심히 돌리는데 왜 안올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30분보다 더 돌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난다 큐브 이런 죽일것들 0 0 열심히 돌리는데 왜 안올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30분보다 더 돌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난다 큐브 이런 죽일것들
댓글목록
좀만 더 힘내자 ㅠㅠ
아.. 손떨려 ㅂㄷㅂㄷ
부들부들
늦게 공개되서 선방 진짜 좋아
괜차나ㅠㅠㅠㅠㅠ올릴수있어
개화남
큐브 죽여버리고싶다 그리고 자꾸 안풀려고했던거 한군데서 풀어서 어쩔수없이 풀렸다는 말도안되는 얘기 도는것도 빡침
첨부터 씨디온리라고 써놓도 무슨
화나서 미칠것같아..
열심히 돌리는데 왜 안올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30분보다 더 돌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난다 큐브 이런 죽일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