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백수인거 오늘 첨으로 뿌듯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GW 주소복사
본문
밤새 스밍돌리고 뮤비봐야지
진짜 이번앨범 미친거같아
언제나 행복했지만
이번엔 폭주수준이야
기광이팬이라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비스트 굿라이프 다 짱이야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ㅜ너무좋아
진짜 이번앨범 미친거같아
언제나 행복했지만
이번엔 폭주수준이야
기광이팬이라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비스트 굿라이프 다 짱이야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ㅜ너무좋아
0

댓글목록
와씨.........하반기들어서 제일 부럽다 너...........내일 출근해야되서 난 이제 자야되는데.......ㅠㅠㅠㅠ
나도출근...근데잠안와 그냥막장으로좀따자려고 ㅠㅠㅠㅠㅠ오늘은축제야
나...나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