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백수인거 오늘 첨으로 뿌듯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백수인거 오늘 첨으로 뿌듯해

384 2014.10.20 01:05

짧은주소

본문

밤새 스밍돌리고 뮤비봐야지
진짜 이번앨범 미친거같아
언제나 행복했지만
이번엔 폭주수준이야
기광이팬이라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비스트 굿라이프 다 짱이야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ㅜ너무좋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7

와씨.........하반기들어서 제일 부럽다 너...........내일 출근해야되서 난 이제 자야되는데.......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09

나도출근...근데잠안와 그냥막장으로좀따자려고 ㅠㅠㅠㅠㅠ오늘은축제야

파이리3 2014.10.20 01:13

나...나도...ㅋㅋ

Total 39,149건 133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