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니 쏘핫 막혔는데???? 781 2014.10.20 01:0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왜 갑자기 막혔지?? 지니만 이래?? 이게 무슨 짓이야 큐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8 ?갑자기왜또 0 0 ?갑자기왜또 파이리2 2014.10.20 01:08 아놔 진짜 장난하나 0 0 아놔 진짜 장난하나 파이리3 2014.10.20 01:08 나도 막힘... 지금 차트 줄 세웠는데 쏘핫만 없길래 다시 들어가보니 쏘핫 없네..? 0 0 나도 막힘... 지금 차트 줄 세웠는데 쏘핫만 없길래 다시 들어가보니 쏘핫 없네..? 파이리4 2014.10.20 01:08 아잠깐만 이게뭔서리야또 0 0 아잠깐만 이게뭔서리야또 파이리5 2014.10.20 01:08 야 레알 30분 다운받고 미친 새끼들이 아아아ㅏ 0 0 야 레알 30분 다운받고 미친 새끼들이 아아아ㅏ 파이리6 2014.10.20 01:08 진짜 왜이러냐 0 0 진짜 왜이러냐 파이리7 2014.10.20 01:08 ㅋㅋㅋ헐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헐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0 01:08 이게뭔소리여 0 0 이게뭔소리여 파이리9 2014.10.20 01:08 아직 멜론은 안 막혔어. 곧 막을 것 같아 ㅠㅠ 0 0 아직 멜론은 안 막혔어. 곧 막을 것 같아 ㅠㅠ 파이리10 2014.10.20 01:09 아 시발 진짜 0 0 아 시발 진짜 파이리11 2014.10.20 01:09 나 지금 그얘기 쓰려고 했어 뭐지ㅡㅡ 지니 막혔어 딴데도 그래?? 0 0 나 지금 그얘기 쓰려고 했어 뭐지ㅡㅡ 지니 막혔어 딴데도 그래?? 파이리12 2014.10.20 01:09 왜그러는거야 진짜 아놔 욕나와 0 0 왜그러는거야 진짜 아놔 욕나와 파이리13 2014.10.20 01:09 니미 망할큐레기 새끼들 0 0 니미 망할큐레기 새끼들 파이리14 2014.10.20 01:09 아머야 왜그래 진짜 속상하네ㅠㅠㅠㅜㅜㅠ 0 0 아머야 왜그래 진짜 속상하네ㅠㅠㅠㅜㅜㅠ 파이리15 2014.10.20 01:09 하 너무하네.. 0 0 하 너무하네.. 파이리16 2014.10.20 01:10 쏘핫은 음원공개 안할 건가봐. 딱 30분 공개하고 막은 것 같아. 진짜 장난하나.... 0 0 쏘핫은 음원공개 안할 건가봐. 딱 30분 공개하고 막은 것 같아. 진짜 장난하나.... 파이리17 2014.10.20 01:10 네이버 아직 있어.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아 씨, 불안하게. 0 0 네이버 아직 있어.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아 씨, 불안하게. 파이리18 2014.10.20 01:10 올레는 안막혓는데 ㅠㅠ잘나오고잇엉 0 0 올레는 안막혓는데 ㅠㅠ잘나오고잇엉 파이리19 2014.10.20 01:10 뭐하는짓???? 0 0 뭐하는짓???? 파이리20 2014.10.20 01:10 이건 진짜 지니가 병신인거니? 0 0 이건 진짜 지니가 병신인거니? 파이리21 2014.10.20 01:10 ?????진짜??? 아니 뭐하는건데 도대체 진짜 아 0 0 ?????진짜??? 아니 뭐하는건데 도대체 진짜 아 파이리22 2014.10.20 01:10 왜이래정신병있나 미친 0 0 왜이래정신병있나 미친 파이리23 2014.10.20 01:10 기광이 곡 제일 좋고 노래 제일 잘하고 춤 제일 잘 추는데 왜 이렇게 막는건데? 회사가 안티네 진짜 아 씹 0 0 기광이 곡 제일 좋고 노래 제일 잘하고 춤 제일 잘 추는데 왜 이렇게 막는건데? 회사가 안티네 진짜 아 씹 파이리24 2014.10.20 01:11 제발...진짜이러지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0 0 제발...진짜이러지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파이리25 2014.10.20 01:11 이미 푼거 그냥 냅두라고 내새끼 돈벌게 해줄건데 다꺼져ㅠㅠㅠ 0 0 이미 푼거 그냥 냅두라고 내새끼 돈벌게 해줄건데 다꺼져ㅠㅠㅠ 파이리26 2014.10.20 01:11 시디온리 라고 다시 생겻어? 생긴거 아니면 안막을거같은데 0 0 시디온리 라고 다시 생겻어? 생긴거 아니면 안막을거같은데 파이리27 2014.10.20 01:11 엠넷도 잘나오고있어 진짜큡 먼짓거리지? 0 0 엠넷도 잘나오고있어 진짜큡 먼짓거리지? 파이리28 2014.10.20 01:12 멜론은 나 지금 잘듣고있는데????? 0 0 멜론은 나 지금 잘듣고있는데????? 파이리29 2014.10.20 01:12 왜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왜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0 01:12 아 죽여버리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빡친맘을 어케해야지 0 0 아 죽여버리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빡친맘을 어케해야지 파이리31 2014.10.20 01:12 지니가 병신인거였음좋겠다ㅠㅠㅠㅠ 0 0 지니가 병신인거였음좋겠다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20 01:12 아 불안해서 못자겠다 진짜;;;; 0 0 아 불안해서 못자겠다 진짜;;;; 파이리33 2014.10.20 01:12 제발..저 착하게 살께요 제발 소핫...막지마세요 제발.... 0 0 제발..저 착하게 살께요 제발 소핫...막지마세요 제발.... 파이리34 2014.10.20 01:12 멜론도 잘됨 지니만문제같음 0 0 멜론도 잘됨 지니만문제같음 파이리35 2014.10.20 01:13 가지가지한네 진짜 ㅠㅠㅠㅠㅠㅠ 0 0 가지가지한네 진짜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0 01:13 왜그럼?? 차별두는거임?? 지니듣는사람은 듣지말라는거임?? 0 0 왜그럼?? 차별두는거임?? 지니듣는사람은 듣지말라는거임?? 파이리37 2014.10.20 01:14 나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기광이한테 왜그래ㅠㅜㅜ 0 0 나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기광이한테 왜그래ㅠㅜㅜ 파이리38 2014.10.20 01:14 벅스도 잘나옴 아 근데 진짜 짜증난다 불안하고 짜증나서 잘수가없다 진짜 0 0 벅스도 잘나옴 아 근데 진짜 짜증난다 불안하고 짜증나서 잘수가없다 진짜 파이리39 2014.10.20 01:14 다시 된다 0 0 다시 된다 파이리40 2014.10.20 01:15 파이리들 ~ 다시 들어가봐 지니 안막혔어 0 0 파이리들 ~ 다시 들어가봐 지니 안막혔어 파이리41 2014.10.20 01:15 다시 풀렸다. 새벽에 롤코 쩌네 0 0 다시 풀렸다. 새벽에 롤코 쩌네 파이리42 2014.10.20 01:1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헛웃음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헛웃음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갑자기왜또
아놔 진짜 장난하나
나도 막힘... 지금 차트 줄 세웠는데 쏘핫만 없길래 다시 들어가보니 쏘핫 없네..?
아잠깐만 이게뭔서리야또
야 레알 30분 다운받고 미친 새끼들이 아아아ㅏ
진짜 왜이러냐
ㅋㅋㅋ헐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뭔소리여
아직 멜론은 안 막혔어. 곧 막을 것 같아 ㅠㅠ
아 시발 진짜
나 지금 그얘기 쓰려고 했어 뭐지ㅡㅡ 지니 막혔어 딴데도 그래??
왜그러는거야 진짜 아놔 욕나와
니미 망할큐레기 새끼들
아머야 왜그래 진짜 속상하네ㅠㅠㅠㅜㅜㅠ
하 너무하네..
쏘핫은 음원공개 안할 건가봐. 딱 30분 공개하고 막은 것 같아. 진짜 장난하나....
네이버 아직 있어.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아 씨, 불안하게.
올레는 안막혓는데 ㅠㅠ잘나오고잇엉
뭐하는짓????
이건 진짜 지니가 병신인거니?
?????진짜??? 아니 뭐하는건데 도대체 진짜 아
왜이래정신병있나 미친
기광이 곡 제일 좋고 노래 제일 잘하고 춤 제일 잘 추는데 왜 이렇게 막는건데? 회사가 안티네 진짜 아 씹
제발...진짜이러지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이미 푼거 그냥 냅두라고
내새끼 돈벌게 해줄건데 다꺼져ㅠㅠㅠ
시디온리 라고 다시 생겻어? 생긴거 아니면 안막을거같은데
엠넷도 잘나오고있어 진짜큡 먼짓거리지?
멜론은 나 지금 잘듣고있는데?????
왜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죽여버리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빡친맘을 어케해야지
지니가 병신인거였음좋겠다ㅠㅠㅠㅠ
아 불안해서 못자겠다 진짜;;;;
제발..저 착하게 살께요 제발 소핫...막지마세요 제발....
멜론도 잘됨
지니만문제같음
가지가지한네 진짜 ㅠㅠㅠㅠㅠㅠ
왜그럼?? 차별두는거임?? 지니듣는사람은 듣지말라는거임??
나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기광이한테 왜그래ㅠㅜㅜ
벅스도 잘나옴
아 근데 진짜 짜증난다
불안하고 짜증나서 잘수가없다 진짜
다시 된다
파이리들 ~ 다시 들어가봐 지니 안막혔어
다시 풀렸다. 새벽에 롤코 쩌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헛웃음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