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좋아요 눌러줘ㅠㅠ~ 365 2014.10.20 01: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z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늦게 공개된게 이렇게 영향 미친다니까.. 평점 9천명대 다른곡들 좋아요 8천명대인데 쏘핫만ㅠㅠㅜ늦게공개되니까 깜빡하는사람도있고..ㅠ 깜빡하지말구 다들 눌러줘~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3 아니..... 어떻게 좋아요를 안누를수가있죠??? 0 0 아니..... 어떻게 좋아요를 안누를수가있죠??? 파이리2 2014.10.20 01:14 풀리지마자 달려가 누름 0 0 풀리지마자 달려가 누름 파이리3 2014.10.20 01:15 당연 누름. 0 0 당연 누름. 파이리4 2014.10.20 01:15 아 이런거보면 진짜 억울해서 눈물날듯.. 어것도 그렇고 저것도 그렇고 그냥 다 기광이를 큐브가 방해하고 있는거같아.. 아 진짜.. 0 0 아 이런거보면 진짜 억울해서 눈물날듯.. 어것도 그렇고 저것도 그렇고 그냥 다 기광이를 큐브가 방해하고 있는거같아.. 아 진짜.. 파이리5 2014.10.20 01:16 나 깜빡했는데 했다 ㅠㅠㅠ 휴 ㅠㅠㅠ 진짜 눈물나와 0 0 나 깜빡했는데 했다 ㅠㅠㅠ 휴 ㅠㅠㅠ 진짜 눈물나와 파이리6 2014.10.20 01:16 진짜 기광이한테 뭐하는짓이야.. 왜맨날.....망할티저로 엿먹이더니... 0 0 진짜 기광이한테 뭐하는짓이야.. 왜맨날.....망할티저로 엿먹이더니... 파이리7 2014.10.20 01:19 욕욕 쌍욕 입에담질못할욕 0 0 욕욕 쌍욕 입에담질못할욕
댓글목록
아니..... 어떻게 좋아요를 안누를수가있죠???
풀리지마자 달려가 누름
당연 누름.
아 이런거보면 진짜 억울해서 눈물날듯.. 어것도 그렇고 저것도 그렇고 그냥 다 기광이를 큐브가 방해하고 있는거같아.. 아 진짜..
나 깜빡했는데 했다 ㅠㅠㅠ 휴 ㅠㅠㅠ 진짜 눈물나와
진짜 기광이한테 뭐하는짓이야.. 왜맨날.....망할티저로 엿먹이더니...
욕욕 쌍욕 입에담질못할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