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야 내가 미안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야 내가 미안해

546 2014.10.20 01:13

짧은주소

본문

병신년들이라 해서 미안해
안나대고 주둥이 다물테니까 그냥 가만히만 있어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4

그래.. 제발 아무짓도 하지마... 그만 퇴근들 해....

파이리2 2014.10.20 01:15

ㅈ) 맞아.. 계좌부르면 택시비 쏴줄게 집 좀 들어가 벌써 한신데...

파이리3 2014.10.20 01:16

그래... 이벤트 그런거 조또 필요없어....그냥 니들 다이어리에 써놔.....

파이리4 2014.10.20 01:16

2222이제 칼퇴라고 주말에 일 안한다고 안한테니까 그냥 퇴근좀해라
그냥 월급루팡이라도 되라고 가만히만 있어

파이리5 2014.10.20 0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1:15

진짜 꺼지라고 !!!!

파이리7 2014.10.20 01:16

제발 자라. 응? 한 일주일 휴가라도 가면 안돼? 제발 가만히만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네 일 하는 거 바라지도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월급 루팡 해라. 아무것도 하지 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01:16

우리가 알아서 다 할테니깐 니들은 그냥 놀아~~~~ 아무짓도 하지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01:16

ㅋㅋㅋㅋㅋㅋ 그래 제발 퇴근해
우리가 다 알아서 할테니 그만 좀 집으로 꺼져줄래.?

파이리10 2014.10.20 01:17

그래... 넌씨눈짓 그만하고 그냥 자.......

파이리11 2014.10.20 01:20

얘네는 일만 하면 병신짓거리냐 진짜 요즘 아주 가관이다

파이리12 2014.10.20 01:20

내가 다 창피하다 회사라고 부르지 말아라

Total 39,149건 133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