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날밝으면 큐브 강냉이파티시키러 갈 파이리 구함 471 2014.10.20 01: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난 지금 화가 누적되고있다 카더라가 아니라 진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지니???큐브??? 장난하냐 ㅡㅡ뭐하자는건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5 다시 된대...시발큐브... 0 0 다시 된대...시발큐브... 파이리2 2014.10.20 01:16 뭐 이런 개 ㅈ 같은 경우가 다있어!!!!! 0 0 뭐 이런 개 ㅈ 같은 경우가 다있어!!!!! 파이리3 2014.10.20 01:16 나존나큐브때문에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분좋은날에왜우리는얼굴붉히고있어야하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트위터에귀척하지말고해명이라도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꺼면공식트위터에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혼자떠들지 0 0 나존나큐브때문에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분좋은날에왜우리는얼굴붉히고있어야하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트위터에귀척하지말고해명이라도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꺼면공식트위터에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혼자떠들지 파이리4 2014.10.20 01:16 와 진짜 얘네 뭐닠ㅋㅋㅋㅋㅋㅋㅋ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미친놈들 0 0 와 진짜 얘네 뭐닠ㅋㅋㅋㅋㅋㅋㅋ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미친놈들 파이리5 2014.10.20 01:16 강냉이라니!!!! 존나 큐브님들 빡 더 돌지 않으시게 사리란 말이야 뭔 짓을 할줄 알고!!!!!! 당장 90000둬!!!!!! 0 0 강냉이라니!!!! 존나 큐브님들 빡 더 돌지 않으시게 사리란 말이야 뭔 짓을 할줄 알고!!!!!! 당장 90000둬!!!!!! 파이리6 2014.10.20 01:17 존나 눈돌아가서 또 뭔짓을 할지 모르는 새끼들이라고... 0 0 존나 눈돌아가서 또 뭔짓을 할지 모르는 새끼들이라고... 파이리7 2014.10.20 01:16 Zzzzzzz미친 화욜날 광화문 갔다가 큡카가서난동이나부릴까 어우시발직원새기들나와!!! 0 0 Zzzzzzz미친 화욜날 광화문 갔다가 큡카가서난동이나부릴까 어우시발직원새기들나와!!! 파이리8 2014.10.20 01:17 아~장난꾸러기들~초딩이 장난치는거 같네~ 0 0 아~장난꾸러기들~초딩이 장난치는거 같네~ 파이리9 2014.10.20 01:17 롤코잼 ... 하지마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0 0 롤코잼 ... 하지마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파이리10 2014.10.20 01:18 꼬리불 모아서 큐브에 불지르고 싶다 물론 아티스트 제외^^ 0 0 꼬리불 모아서 큐브에 불지르고 싶다 물론 아티스트 제외^^ 파이리11 2014.10.20 01:18 같이가쟈 0 0 같이가쟈 파이리12 2014.10.20 01:20 아 씨팔 진짜 비스트빼고 다 꺼져 병신샜끼들아!!!!!!!! 아 0 0 아 씨팔 진짜 비스트빼고 다 꺼져 병신샜끼들아!!!!!!!! 아 파이리13 2014.10.20 01:30 씹 이것들이 진짜 몇번째야 대체 아놔 진짜 0 0 씹 이것들이 진짜 몇번째야 대체 아놔 진짜
댓글목록
다시 된대...시발큐브...
뭐 이런 개 ㅈ 같은 경우가 다있어!!!!!
나존나큐브때문에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분좋은날에왜우리는얼굴붉히고있어야하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트위터에귀척하지말고해명이라도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꺼면공식트위터에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혼자떠들지
와 진짜 얘네 뭐닠ㅋㅋㅋㅋㅋㅋㅋ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미친놈들
강냉이라니!!!! 존나 큐브님들 빡 더 돌지 않으시게 사리란 말이야 뭔 짓을 할줄 알고!!!!!! 당장 90000둬!!!!!!
존나 눈돌아가서 또 뭔짓을 할지 모르는 새끼들이라고...
Zzzzzzz미친 화욜날 광화문 갔다가 큡카가서난동이나부릴까 어우시발직원새기들나와!!!
아~장난꾸러기들~초딩이 장난치는거 같네~
롤코잼
... 하지마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꼬리불 모아서 큐브에 불지르고 싶다 물론 아티스트 제외^^
같이가쟈
아 씨팔 진짜 비스트빼고 다 꺼져 병신샜끼들아!!!!!!!! 아
씹 이것들이 진짜 몇번째야 대체 아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