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쏘핫 히든이었다고 크게 음반에 도움됐을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2h 주소복사
본문
어차피 폰에 넣고 다니면서 듣고 싶어하는 팬들이 추출하고
홍익인간 정신으로 팬들한테 나눔해서 오히려 온리 시디 무용지물이었을것 같은데
어차피 앨범 사는 덧쿠들은 힘 닿는데까지 사니까 기광이 노래 팬들이 들고 다니면서 들을 수 있는게 기광이도 더 기쁠거고
결론은 앞으로 나대지말고 시디 못듣는 팬들 위해 똑똑한척하지 말아주길 바람 큐브ㅇㅇ
홍익인간 정신으로 팬들한테 나눔해서 오히려 온리 시디 무용지물이었을것 같은데
어차피 앨범 사는 덧쿠들은 힘 닿는데까지 사니까 기광이 노래 팬들이 들고 다니면서 들을 수 있는게 기광이도 더 기쁠거고
결론은 앞으로 나대지말고 시디 못듣는 팬들 위해 똑똑한척하지 말아주길 바람 큐브ㅇㅇ
0

댓글목록
ㅈ) 3번째 줄 뒷부분은 궁예니까 머리박고 있을게 파이리들아
그러니까 이벤트랍시고 저런 병신짓안해도 팬들은 다사는데
머글들은 기광이노래 못듣잖아 진짜 아니
저걸 이벤트라고 기획한거야?
진짜 일개 팬인 나도 알정돈데 돌대가리 빠가들만 모였나봄
웃기지 마라고 해ㅋ 공개하든 안하든 살 사람은 사는거고 안 살사람은 안사는거지
왜 기광이 가지고 자꾸 엄한 실험 하고 지랄이야 마케팅도 진짜 똑똑한 사람들이 해야지 덕분에 팬들만 열받음 ㅂㄷㅂㄷ
걍큐브대가리가똔거임ㅇㅇ존나머리잘구리는척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