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쏘핫 히든이었다고 크게 음반에 도움됐을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쏘핫 히든이었다고 크게 음반에 도움됐을까

420 2014.10.20 00:48

짧은주소

본문

어차피 폰에 넣고 다니면서 듣고 싶어하는 팬들이 추출하고

홍익인간 정신으로 팬들한테 나눔해서 오히려 온리 시디 무용지물이었을것 같은데

어차피 앨범 사는 덧쿠들은 힘 닿는데까지 사니까 기광이 노래 팬들이 들고 다니면서 들을 수 있는게 기광이도 더 기쁠거고

결론은 앞으로 나대지말고 시디 못듣는 팬들 위해 똑똑한척하지 말아주길 바람 큐브ㅇㅇ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9

ㅈ) 3번째 줄 뒷부분은 궁예니까 머리박고 있을게 파이리들아

파이리2 2014.10.20 00:50

그러니까 이벤트랍시고 저런 병신짓안해도 팬들은 다사는데
머글들은 기광이노래 못듣잖아 진짜 아니
저걸 이벤트라고 기획한거야?
진짜 일개 팬인 나도 알정돈데 돌대가리 빠가들만 모였나봄

파이리3 2014.10.20 00:52

웃기지 마라고 해ㅋ 공개하든 안하든 살 사람은 사는거고 안 살사람은 안사는거지
왜 기광이 가지고 자꾸 엄한 실험 하고 지랄이야 마케팅도 진짜 똑똑한 사람들이 해야지 덕분에 팬들만 열받음 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20 00:53

걍큐브대가리가똔거임ㅇㅇ존나머리잘구리는척쩔어

Total 39,149건 133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