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400 2014.10.20 00: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h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51 그게 지니라는데 뭔가 뭔지 모르겠음 지니도 처음엔 안풀었다는데........ 아나 기광이 곡이 신발끈이냐고ㅡㅡ풀었다 말았다 귀한곡을 아 큐브 그지 진짜 0 0 그게 지니라는데 뭔가 뭔지 모르겠음 지니도 처음엔 안풀었다는데........ 아나 기광이 곡이 신발끈이냐고ㅡㅡ풀었다 말았다 귀한곡을 아 큐브 그지 진짜 파이리2 2014.10.20 00:51 아 정말 병큡 폭파하자 아 정말 갈수록 가관이구만 0 0 아 정말 병큡 폭파하자 아 정말 갈수록 가관이구만 파이리3 2014.10.20 00:51 내말이 일단 받긴 했는데 뭐야..? 0 0 내말이 일단 받긴 했는데 뭐야..? 파이리4 2014.10.20 00:51 그게정답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데서실수로풀어서 큐브가걍푼드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획력똥망인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게정답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데서실수로풀어서 큐브가걍푼드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획력똥망인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0:52 감쟈합니다ㅋㅋㅋㅋㅋㅋ 0 0 감쟈합니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0:52 이것도 다 추측일뿐이잖아 근데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없을듯 0 0 이것도 다 추측일뿐이잖아 근데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없을듯 파이리7 2014.10.20 00:53 추측 좀 끌고오지마.....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ㄴㄴ22 0 0 추측 좀 끌고오지마.....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ㄴㄴ22 파이리8 2014.10.20 00:54 씨디온리엿으면 아예 음원을 안넘긴거아니야??나는 팬들 반발이 너무 심해서 푼거같음ㅋㅋㅋ 이건 시디온리인데 풀지마세요~ 하면서 음원은 왜줌ㅋㅋㅋㅋㅋㅋㅋ 0 0 씨디온리엿으면 아예 음원을 안넘긴거아니야??나는 팬들 반발이 너무 심해서 푼거같음ㅋㅋㅋ 이건 시디온리인데 풀지마세요~ 하면서 음원은 왜줌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0 00:56 음원사이트에 곡 등록하는데 등록비 같은 거 내야하는 걸텐데... 씨디 온니였으면 처음부터 음원안줬을 것 같아. 팬들 반발에 줬겠지. 0 0 음원사이트에 곡 등록하는데 등록비 같은 거 내야하는 걸텐데... 씨디 온니였으면 처음부터 음원안줬을 것 같아. 팬들 반발에 줬겠지.
댓글목록
그게 지니라는데 뭔가 뭔지 모르겠음
지니도 처음엔 안풀었다는데........
아나 기광이 곡이 신발끈이냐고ㅡㅡ풀었다 말았다
귀한곡을 아 큐브 그지 진짜
아 정말 병큡 폭파하자 아 정말 갈수록 가관이구만
내말이 일단 받긴 했는데 뭐야..?
그게정답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데서실수로풀어서 큐브가걍푼드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획력똥망인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쟈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다 추측일뿐이잖아
근데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없을듯
추측 좀 끌고오지마..... 큐브가 병신이라는 팩트는 변함ㄴㄴ22
씨디온리엿으면 아예 음원을 안넘긴거아니야??나는 팬들 반발이 너무 심해서 푼거같음ㅋㅋㅋ 이건 시디온리인데 풀지마세요~ 하면서 음원은 왜줌ㅋㅋㅋㅋㅋㅋㅋ
음원사이트에 곡 등록하는데 등록비 같은 거 내야하는 걸텐데...
씨디 온니였으면 처음부터 음원안줬을 것 같아. 팬들 반발에 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