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직장인들 중에서 큐브 애들이 젤 부럽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직장인들 중에서 큐브 애들이 젤 부럽

485 2014.10.20 00:54

짧은주소

본문

하는짓보면 꿀 빨듯

꼭 고등학교때 벼락치기한다고 처놀기만 하다가 게으른 본성 어디 안가고 벼락치기마저 병신같이 하는 그런 부류

가 바로 난데 어쨌든 큐브 애들은 나보다 병신들임 ㅉㅉ...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55

진짜 진정한 월급루팡이다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할때까지 뭐하냐

파이리2 2014.10.20 00:55

존나하는일이없음 ㅇㅇ

파이리3 2014.10.20 00:55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문단에서 좀 찔렸어..

파이리4 2014.10.20 00:56

2222.....ㅋㅋㅋ큐ㅜㅜㅜ

파이리5 2014.10.20 00:57

그러면서 지들이 연예인인줄 안다 지난번 방송보고 헐하면서 봄 시끄러워 뒈지는줄 애들한테 막하고

파이리6 2014.10.20 0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3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