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 직장인들 중에서 큐브 애들이 젤 부럽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zR 주소복사
본문
하는짓보면 꿀 빨듯
꼭 고등학교때 벼락치기한다고 처놀기만 하다가 게으른 본성 어디 안가고 벼락치기마저 병신같이 하는 그런 부류
가 바로 난데 어쨌든 큐브 애들은 나보다 병신들임 ㅉㅉ...
꼭 고등학교때 벼락치기한다고 처놀기만 하다가 게으른 본성 어디 안가고 벼락치기마저 병신같이 하는 그런 부류
가 바로 난데 어쨌든 큐브 애들은 나보다 병신들임 ㅉㅉ...
0

댓글목록
진짜 진정한 월급루팡이다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할때까지 뭐하냐
존나하는일이없음 ㅇㅇ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문단에서 좀 찔렸어..
2222.....ㅋㅋㅋ큐ㅜㅜㅜ
그러면서 지들이 연예인인줄 안다 지난번 방송보고 헐하면서 봄 시끄러워 뒈지는줄 애들한테 막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